연규성 아내 편지 "사랑하는 여보야. 당신은 나의 가장 큰 슈퍼스타!"
'연규성 아내 편지'
'연규성 아내 편지'가 공개돼 화제다.
23일 Mnet '슈퍼스타K4'는 연규성의 아내 박소현 씨가 쓴 편지를 공개했다.
'연규성 아내 편지'에서 아내 박소현씨는 "사랑하는 여보야. 느리게만 가던 시간이 어느새 흘러 드디어 우리 가족이 모두 만날 수 있는 시간이 왔네"라며 편지를 시작했다.
이어 연규성 아내는 "탈락을 하게 돼서 아쉬운 마음이 들긴 하지만 '슈퍼스타K'를 통해서 다시 노래할 수 있다는 희망을 얻게 된 것에 감사해"라며 연규성을 격려했다.
또한 박소현씨는 "생방송을 준비하는 동안 연습을 하고 싶은데 소리가 나오지 않아 맘껏 할 수 없어서 가슴이 너무 아팠다는 이야기를 들으면서 나도 마음이 많이 아팠는데..."라며 "자기는 기량을 보여주지 못해서 속이 상했겠지만 나와 많은 팬들에게는 당신은 최고였고 희망의 메시지였어"라며 감동의 편지를 전했다.
끝으로 아내는 "당신은 나에게 가장 크고 멋진 슈퍼스타랍니다. 그리고 멋진 무대 선물해줘서 너무 고마워. 사랑해"라며 애정 넘치는 편지를 마무리 했다.
는 애정 넘치는 메시지로 편지를 마무리했다.
'연규성 아내 편지'를 접한 네티즌들은 "연규성 씨 도전자체가 희망을 보여준 것" "연규성 아내 편지 눈물 핑" "연규성 씨 목도 안 좋았는데 끝까지 최선을 다한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정말 감동"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슈스케4 생방송은 오는 26일부터 4주간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며, 결승전은 다음달 23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다.
Mnet 슈스케4 생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영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