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희 물 다이어트 물 연기 때문에?…"물로 배 채우니 살이 확~빠졌다!"

입력 2012-10-12 10:33:00

문정희 물 다이어트 물 연기 때문에?…
문정희 물 다이어트 물 연기 때문에?…"물로 배 채우니 살이 확~빠졌다!" (사진. MBC '기분좋은날'방송캡쳐)

문정희 물 다이어트 물 연기 때문에?…"물로 배 채우니 살이 확~빠졌다!"

'문정희 물 다이어트'

배우 문정희의 물 다이어트가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는 7월 영화 '연가시'에서 열연을 펼친 배우 문정희와 인터뷰에서 문정희는 "영화 '연가시'를 촬영하면서 물을 정말 많이 마셨다. 변종 연가시 감염 연기 때문에 물을 실감나게 마셔야 했다"며 촬영 당시 고충을 털어놨다.

이어 문정희는 "집에서 물 마시는 연습까지 했다. 하루에 20리터짜리 생수통으로 5~6개씩 물을 마셨다. 온통 물 마시는 장면뿐이었다"며 물 다이어트의 전말을 설명했다.

특히 문정희는 "물을 너무 마시다보니 틈만 나면 화장실에 갔다"며 "물로 배를 채워 밥도 거의 안 먹었더니 저절로 물 다이어트가 됐다. 3~4kg가 확 빠졌다"고 물 다이어트에 대해 설명했다.

문정희 물 다이어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문정희 물 다이어트 오늘부터 시작", "물 많이 먹는게 쉬워보여도 의외로 어렵다", "문정희 물 다이어트 잘 못 따라했다간 물 배 터진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