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희 강제 퇴장 '시크릿 무대 난입'…"한선화가 그렇게 좋아?"

입력 2012-10-02 10:44:13

광희 강제 퇴장
광희 강제 퇴장 '시크릿 무대 난입'…"한선화가 그렇게 좋아?"(사진=MBC 추석특집 '으랏차차! 천하장사 아이돌' 영상캡처)

광희 강제 퇴장 '시크릿 무대 난입'…"한선화가 그렇게 좋아?"

'광희 강제 퇴장'

'광희 강제 퇴장' 방송이 화제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추석특집 '으랏차차! 천하장사 아이돌'에는 국내 남녀 아이돌 100여 명이 출연해 씨름 경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시크릿이 4강전 축하공연을 펼치는 도중 제국의 아이들 멤버인 광희가 시크릿 멤버 한선화에게 애정공세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광희는 현재 MBC '우리 결혼했어요4'에서 한선화의 남편으로, 한선화의 공연을 보고 무대에 올라가 한선화의 안무를 따라하고 손으로 하트를 보내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에 제국의 아이들 멤버들과 MC 이특, 신동이 광희를 말리러 무대에 뛰어들어 광희는 강제 퇴장의 굴욕을 맛봤다.

'광희 강제 퇴장'을 접한 누리꾼들은 "완전 웃겼음." "광희 너무 귀여워요. 둘이 완전 잘어울리는 듯." , "무대난입까지 하다니! 그렇게 좋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MBC 추석특집 '으랏차차! 천하장사 아이돌'에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 인피니트, 씨스타, 걸스데이, 엠블랙, 에이핑크, B.A.P, , 유키스, 쥬얼리, 2PM, 비투비, 레인보우, 시크릿, 애프터스쿨, 카라, 틴탑 등이 출연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