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죠 다이어트 비법 공개…3분에 150칼로리 감량? '유 캔 두잇' 덕분?
가수 빅죠가 60kg 감량에 도움을 준 유리와 숀리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빅죠는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유리와 숀리 '유 캔 두잇' 뮤직비디오 덕분에 3분에 400칼로리를 소모했다"고 밝혔다.
이에 유리는 "빅죠 오빠 대단해요. 유리, 숀리 '유 캔 두잇' 를 통해 더 빠진 모습 보여주기로 약속"이라는 응원 메시지를 남기며 우정을 과시했다.
또 숀리는 60kg 감량에 성공한 빅죠에 "다이어트 성공하면 그땐 내가 업고 강남에서 강남스타일 출게"라고 덧붙였다.
이에 개그맨 홍록기는 'U can do it' 뮤직비디오를 보고 일명 '잊고 it go 춤' '몽키 춤', '퀵 서비스 춤', '전화기 춤', '인사 춤', '줄넘기 춤' 등 춤 이름을 지어줘 곡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앞서 유리와 숀리의 '유 캔 두잇' 뮤직비디오는 3분의 음악과 안무를 하루에 5번, 총 15분 동안 따라 추면 약3~4kg정도 빠져 네티즌들 사이에서 인기몰이 중이다.
더 나아가 '유 캔 두잇' 뮤직비디오는 국민생활체육진흥공단과 시장경영진흥원과 연계해 '제 2의 국민체조'로 만들 예정이다.
한편 유리는 오는 10월 3일 수요일 오전 10시 30분에 리버사이드호텔에서 힐링 콜라보레이션 앨범 런칭 쇼케이스 및 기자간담회를 갖는다.
앞으로 국민의 건강을 책임질 만능엔터테이너 유리와 숀리, 60kg 감량으로 성공적인 출발을 시작한 빅죠. 앞으로 펼쳐질 세 사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