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은지 사과 '도전 1000곡 논란'…"김재범 제압! 조준호 상처? 왜?"
'정은지 사과'
에이핑크 정은지가 불성실한 태도 논란에 사과의 말을 전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은지는 지난달 26일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에 출연해 '달려라 노래방' 코너에서 선배들을 밀치는 행동을 저지르는 등 불성실한 태도에 시청자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했다.
'달려라 노래방'은 가장 먼저 뛰어나가 마이크를 차지해 노래를 부르면 성공하는 방식으로 이날 방송에 출연한 정은지는 엄청난 스피드와 몸싸움으로 유도 메달리스트인 김재범과 조준호를 제압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한민관과 김현정 조가 마이크를 잡고 후렴구를 부르고 있을 때 갑자기 정은지가 무대에 올라 마이크를 자신 쪽으로 당겨 노래를 불렀다.
특히 정은지는 조준호가 노래를 부를 때에도 마이크를 빼앗아 조준호 손등에 상처까지 내며 과한 의욕에 이목을 끌었다.
이에 정은지는 9일 자신의 SNS를 통해 "요즘 '응답하라 1997' 덕분에 여러분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해서 여러분께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여러분의 많은 사랑과 관심 받는 만큼 행동과 말도 더욱 조심하는 에이핑크 은지 되겠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라고 사과의 말을 전했다.
'정은지 사과'를 접한 네티즌들은 "적극적으로 하는 모습은 보기 좋았지만 의욕이 과했다", "선배 마이크까지 빼앗는 건 보기 좋지 않았다", "의욕 넘치는 신인", "요즘 인기가 넘쳐"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정은지는 케이블채널 tvN '응답하라 1997'에서 '시원(정은지 분)'으로 열연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정은지 남편 찾기가 화제가 되고 있는 '응답하라 1997'은 오는 18일 종영을 앞두고 있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