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희석 텐트 공약 '호텔스위트 룸 쏜다'…"여보 미안!"
'남희석 텐트 공약'
개그맨 남희석의 텐트 공약이 화제다.
남희석은 지난 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24인용 텐트 성공 축하.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 1박 숙박권 쏘겠다. 여보 미안해" 라는 글을 게재하며 '남희석이 텐트 공약'을 걸었다.
앞서 지난달 30일 디지털 카메라 커뮤니티인 SLR 클럽에는 24인용 군용 텐트를 혼자서 칠 수 있는지 여부를 놓고 논쟁이 오갔다.
닉네임 Lv.7벌레 이광낙 씨는 "2시간 안에 텐트를 완성할 경우 50만 원을 받고, 못 칠 경우 텐트 값을 물어 주겠다"는 제안을 올렸다.
이에 대다수의 네티즌들은 이를 두고 "말도 안된다"는 반응을 보였다.
남희석도 지난달 31일 자신의 트위터에 "24인용 군용텐트 혼자 설치 할 수 있다는 그 분의 기백이 멋지다. 만약 성공 한다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스위트룸 1박 숙박권 쏘겠다. 남본좌"라며 공약을 내걸었다.
한편 국내 최초 소셜 페스티벌 'T24'에서 개최된 '24인용 텐트치기'는 지난 8일 서울 양천구 신원초등학교에서 열렸다.
24인용 텐트치기는 뜨거운 관심 속에 성공적으로 끝이 났고 이에 대해 남희석은 자신이 건 공약을 실천해 훈훈한 모습이 그려졌다.
'남희석 텐트 공약'을 접한 네티즌들은 "남희석 텐트 공약 지키다니 역시 멋지다", "남희석 텐트 공약 실천에 아내분 씁쓸하겠지만 기쁘게!", "남희석 텐트 공약, 공인으로서 책임있는 행동 멋있다", "남희석 텐트 공약, 남희석 화이팅!"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