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별 각시탈 모습 '장시탈' 괜찮은걸로…"소시탈, 송시탈, 그래도 각시탈이 짱!"

입력 2012-09-07 15:27:52

배우별 각시탈 모습
배우별 각시탈 모습 '장시탈' 괜찮은걸로…"소시탈, 송시탈, 그래도 각시탈이 짱!"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배우별 각시탈 모습 '장시탈' 괜찮은걸로…"소시탈, 송시탈, 그래도 각시탈이 짱!"

'배우별 각시탈 모습'

배우별 각시탈 모습이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배우별 각시탈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배우별 각시탈 모습'은 KBS 드라마 '각시탈'에서 이강토가 쓰는 각시탈을 배우 송승헌, 소지섭, 장동건이 쓰고 있는 모습이다.

원조 '각시탈' 주원의 모습으로 '강토탈' 부터 송승헌이 각시탈을 쓴 모습인 '송시탈', 소지섭은 '소시탈', 장동건은 '장시탈'의 모습을 선보여 폭소케 했다.

또한 개그맨 유민상의 '각시탈', 그룹 '제아'의 멤버 임시완의 '짝퉁 각시탈' 사진도 함께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배우별 각시탈 모습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배우별 각시탈 모습 대박이다", "원조 각시탈 주원이 제일 낫다", "배우별 각시탈 모습 귀엽다", "각시탈은 주원이네", "장동건 각시탈 써도 멋있네", "소지섭 너무 멋있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각시탈 마지막회는 시청률 22.9%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