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CEO'오피니언 리더들에게 명품 강의"

입력 2012-09-04 07:15:10

경일대 시내 두곳에 사회교육원 오픈

경일대(총장 정현태)가 9월부터 대구시내에 사회교육원 두 곳을 잇따라 개원한다.

지역민은 물론 기업 CEO, 오피니언 리더들을 위한 명품 강의를 선보인다.

최근 리모델링을 마치고 새롭게 문을 연 호텔수성 별관에 자리한 경일대 '수성교육관'은 강의실과 첨단 시청각교육 장비, 갤러리, 사무실, 휴게실 등을 갖추고 있다.

수성교육관에는 먼저 지역의 CEO와 오피니언 리더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IGM(세계경영연구원) 교수가 전담하는 KIU 퓨지오네(Fusione'융복합) 최고위 과정과 ▷KIU 협상 최고위 과정이 있다.

여성 리더를 위해서는 ▷리더십, 웰니스, 뷰티, 재테크 등을 교육하는 KIU 여성 리더스클럽 ▷국내외 사진 여행 프로젝트와 전시회까지 열 수 있는 CEO 사진 최고위 과정 등이 있다.

지역민들의 교양 및 취미 생활 증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눈에 띈다. 전국 최고의 학과로 손꼽히는 사진학과 교수들이 준비한 '우리 아이 사진앨범 추억 만들기'(DSLR 기초 활용) 강좌는 사진의 기초부터 촬영 테크닉, 조명 활용, 포토샵을 이용한 보정과 편집까지 상세하게 강의할 계획이다.

경일대 디자인학부 교수들은 '아트 퍼니처와 가구 여행', '초급 윅(wig'가발) 디자이너 과정'을 개설해 가구와 스타일, 패션 등을 강의한다. '아동 발육 발달 전문가 프로그램'과 '학교폭력 상담사 과정'도 개설했다.

성서산업단지 내 중소기업청에는 경일대 성서교육관이 문을 연다. 소방공무원 수험생들 사이에 명강사로 통하는 경일대 소방방재학과 공하성 교수가 '소방설비기사'(기계'전기)와 '소방설비관리사' 강좌를 맡는다. 수성교육관과 동일한 KIU 협상 최고위 과정과 기초 사진 과정도 개설된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