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란 슈스케4 재도전 '라푼젤녀'…"업그레이드된 성숙미+실력! 기대감 폭발!"

입력 2012-08-24 15:01:47

김아란 슈스케4 재도전
김아란 슈스케4 재도전 '라푼젤녀'…"업그레이드된 성숙미+실력! 기대감 폭발!" (사진.Mnet방송캡쳐)

김아란 슈스케4 재도전 '라푼젤녀'…"업그레이드된 성숙미+실력! 기대감 폭발!"

'라푼젤녀' 김아란이 '슈스케4' 재도전 소식이 화제다.

지난해 '슈퍼스타K3' 부산 지역 예선에서 영화 '라푼젤' OST 중 'When Will My Life'를 불러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고 합격한 후, 돌연 슈퍼위크 현장에 나타나지 않아 아쉬움을 자아냈던 김아란이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에 재도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아란은 슈스케3 당시 맑고 청아한 음색과 풍부한 표정으로 심사위원 윤종신, 이현우, 이하늘을 매료시킨 바 있다.

이하늘 심사위원은 "2011년 들어 본 여자 중 노래를 제일 잘 한다"고 극찬했다.

당시 김아란은 "상금 5억원을 받으면 성형수술을 하고 싶다"고 밝혔고 윤종신 심사위원은 "성형을 하면 표정이 잘 안 보이니 안 했으면 좋겠다"고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방송 출연 이후 김아란은 각종 가요제에 출전하며 입상 경력을 쌓았고, 충분히 더 연습 기간을 가진 후 다시 '슈스케K4'에 도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에 '슈스케4' 제작진은 "김아란은 지난해에도 본선 재목감으로 평가받던 지원자"라며 "1년 사이 그녀가 얼마나 업그데이드 됐는 지는 방송을 통해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김아란 슈스케4 재도전'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에도 기대할께요.", "과연 어떤 노래를 부를지 너무 궁금.", "정말 인상깊었는데, 얼마나 달라졌을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국민 오디션 '슈스케4' 2화는 24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