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인 열애 해명 '지독한 사랑과 아주 안정적인 연애' 와전?…"무슨 말이 이렇게 어려워?

입력 2012-08-24 08:34:26

유아인 열애 해명
유아인 열애 해명 '지독한 사랑과 아주 안정적인 연애' 와전?…"무슨 말이 이렇게 어려워? " (사진.연합뉴스)

유아인 열애 해명 '지독한 사랑과 아주 안정적인 연애' 와전?…"무슨 말이 이렇게 어려워? "

'유아인 열애 해명'

배우 유아인이 열애 고백 소식에 대해 해명했다.

유아인 소속사 측은 23일 보도자료를 통해 "유아인이 최근 인터뷰에서 사랑과 연애에 관련해 이야기한 것이 현재진행형인 것처럼 와전됐다. 연애는 사실이 아니다"며 유아인 열애에 대한 해명을 전했다.

앞서 유아인은 패션지 바자 9월호 인터뷰에서 "내 자신을 많이 들볶는 스타일인데, 최근에는 별다른 고민 없이 살고 있다"며 "먹고 살기 편해져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연애를 하고 있기 때문인 것 같기도 하다"고 열애중임 암시하는 듯 한 발언을해 열애 고백 사실로 화제를 모았다.

이어 유아인은 "아주 안정적인 연애를 하고 있다. 예전에는 지독한 사랑만을 사랑이라고 여겼지만, 꼭 지독해야만 사랑이 아니라는 것을 인정하게 됐다"고 말해 또한번 유아인은 열애에 대한 오해를 샀다.

이에 유아인의 소속사 측은 "최근 인터뷰에서 유아인이 '나는 늘 연애중'이라고 말하는 건 특정인물이 아니라 자신에게 소중한 사람들에 대한 이야기다. 본인이 사랑이라는 감정에 대해 '좋은 것', '아름다운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다는 내용이다"며 유아인의 열애 사실에 대해 해명했다.

유아인 열애 해명에 누리꾼들은 "유아인 열애 해명할게 뭐있나" "유아인 열애 해명? 사랑에 대한 개념 말한 것 뿐이라고? 다행이다" "유아인 열애 해명, 뭔가 이상해"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유아인은 지난 5월 종영한 SBS '패션왕'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