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서 '미소2' 관람…한여름 문화바캉스 어때요

입력 2012-08-16 14:15:24

자녀 동반 가족 여행길 인기…휴가시즌 5천명 관람 기대

막바지 여름휴가는 시원하고 쾌적한 공연장에서 여유롭게 문화 공연을 즐기는 문화바캉스가 어떨까?

정동극장 경주브랜드 '미소2-신국의 땅, 신라'를 추천한다. 정동극장 관계자에 따르면 여름휴가를 맞아 공연을 관람하고자 하는 관객들의 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약 5천 명의 관객이 휴가시즌에 공연을 관람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미소2'는 신라의 건국신화부터 선덕여왕, 삼국통일에 이르는 이야기를 흥미롭게 풀어낸 비언어극이다. 천년 신라의 문화예술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공연이어서 경주를 방문한 내'외국인의 관광 필수 코스로 자리 잡고 있다. 특히 자녀들의 신라 역사와 문화 교육을 위한 가족 단위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오픈 이후 현재까지 8만여 명의 관람객이 다녀갔다. 최근에는 직원들의 휴식과 문화 소양 교육을 위해 기업들의 티켓 단체구매가 늘고 있다.

또 여름시즌을 맞아 국내 여행사에서 내 놓은 각종 여행 상품에서도 '미소2'는 단연 인기 코스다. 코레일에서 운영하는 레일크루즈 '해랑' 열차의 경주 일정에 '미소2' 공연이 포함돼 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조만간 포항에서 경주 보문단지 정기버스가 운행돼 경북 동부지역 관람객들의 접근성이 높이지게 됐다.

정동극장 마케팅팀은 막바지 휴가시즌을 맞아 알뜰하게 공연관람을 할 수 있는 각종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보문단지 호텔과 연계해 객실과 공연 관람을 묶은 숙박 패키지를 출시했으며, 가족 단위 피서객을 위해 3인 이상 가족에게는 4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코레일 '내일로' 티켓으로 경주를 여행하는 대학생들은 S석을 1만원에 관람할 수 있다.

'미소2'는 경주문화엑스포 공연장에서 월요일을 제외한 매일 오후 7시 30분에 공연된다. 문의 정동극장 경주문화사업부054)740-3814.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