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센스 자막 "티아라-'의지', 신아람-'1초'…통쾌한 무도 파워!"

입력 2012-08-06 11:00:15

무한도전 센스 자막
무한도전 센스 자막 "티아라-'의지', 신아람-'1초'…통쾌한 무도 파워!" (사진. MBC '무한도전'방송캡쳐)

무한도전 센스 자막 "티아라-'의지', 신아람-'1초'…통쾌한 무도 파워!"

'무한도전 센스 자막'이 화제다.

지난 4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는 배우 이나영, 이태성, 가수 데프콘, 엠블랙 이준이 출연해 무한도전 멤버들과 대학 동아리 MT를 떠나는 내용이 방송됐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대학 동아리 MT 설정임에도 불구하고 자기소개 시간에 "대학을 못나왔다"고 자신을 소개했다.

이어 "나는 원래 대학을 안 나왔고, 설정임에도 대학을 나왔다고 하기 싫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제작진은 '의지의 고졸 명수'라는 자막을 넣어 최근 티아라 사태를 비유해 눈길을 끌었다.

또 스피드 게임 중 노홍철이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단어를 온몸으로 설명해야 하는 상황에서 빨리 성공하려는 그의 급한 모습에 '1초밖에 안 지났어. 천천히 해'라는 센스있는 자막을 선보여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무한도전 센스 자막'을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무한도전! 말이 필요없음", "자막 보는 재미에 무한도전 시청한다는.", "김태호 피디 센스작렬" 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