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대표 입장표명 "화영이 사과한다면 복귀가능성 있다! 그 전엔 NO!"

입력 2012-07-31 13:56:35

김광수 대표 입장표명
김광수 대표 입장표명 "화영이 사과한다면 복귀가능성 있다! 그 전엔 NO!"(사진=연합뉴스)

김광수 대표 입장표명 "화영이 사과한다면 복귀가능성 있다! 그 전엔 NO!"

티아라의 소속사 코어콘텐츠미디어 김광수 대표가 화영의 재합류 가능성에 대한 입장을 표명했다.

김광수 대표는 지난 30일 자신의 트위터을 통해 "화영의 최근 행동은 소속사에 어려운 상황을 만들었다. 이런 이유로 화영과 계약해지하기로 결정했다"고 글을 남겼다.

이어 "만약 화영이 자신의 행동에 대해 사과한다면 티아라 멤버들, 스태프들과 복귀 가능성에 대해 논의해보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또 "그 전에 화영이 자신이 저지른 일에 대해 책임을 지는 것이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이와 같은 김 대표의 발언은 화영이 스스로 사과를 한다면 티아라에서 방출하기로 했던 결정을 번복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한편 김광수 대표와 소속사 측은 31일 보도자료를 통해 "티진요에 게시된 확인되지 않은 글을 보도한 매체에 대해서 화영과 티아라를 보호하는 차원에서 법적 대응하겠다"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다.

'김광수 대표 입장표명'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티아라와 화영 양쪽의 입장을 모두 들어봐야 알 듯.", "대체 누구 말이 맞는거야?" "왕따가 실제로 있었는지는 모르겠네."등의 반응을 보였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