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아름다운 밤이야 "장난기 가득한 모습, 화기애애"
그룹 비스트가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 메이킹 버전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비스트는 24일 유투브 공식채널을 통해 뉴욕 현지 뮤직비디오 현장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7월 초 뉴욕에서 있었던 다양한 뮤직비디오 촬영장 에피소드를 새롭게 담았다.
공개된 '아름다운 밤이야'의 메이킹 버전 뮤직비디오는 비스트의 뉴욕 24시를 담아 정교한 교차 편집과 함께 멤버들의 깨알 같은 표정 연기 등 디테일을 풍부하게 살려 비스트 멤버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있다.
특히 비스트는 당시 39도를 웃도는 폭염이 계속되는 가운데서도 투철한 프로정신으로 촬영에 임한 것으로 전해져 눈길을 끈다.
리더 윤두준은 '아름다운 밤이야'를 외치며 디제이로 변신해 무더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끌어올리기 위해 더위로 지친 멤버들에게 장난을 건네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
또 이기광은 "예상했던 뉴욕의 그림이나 분위기를 한껏 담을 수 있어서 좋다"며 만족스러운 미소와 함께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였다.
이어 비스트 멤버 모두가 한낮의 더위를 잊고 함께 고공 점프를 하며 신나는 댄스 삼매경에 빠져 있는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비스트는 '아름다운 밤이야'로 이번 주 음악프로그램에서 컴백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뉴미디어부 maeil01@msnet.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