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는 15일까지 '르까프 특가 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스포츠 브랜드 르까프의 티셔츠, 아동/성인 샌들 등 특가 상품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또 블랙야크, 밀레, 컬럼비아, 라푸마 등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가 행사에 참여하고 행사장 내에서 구매 고객 총 300명에게 접이식 휴대물병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대구백화점은 19일까지 '초복 상품 특집전'을 마련했다. 수박(8㎏) 1만7천원, 성주 참외(1.1㎏ 이상) 4천500원, 자두팩(1.5㎏) 5천500원, 머스크멜론(1개) 5천원 등 여름철 과일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또 삼계탕, 전복, 훈제 바다장어 등 초복 먹거리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에서는 최근 V73, 마나스, 네오리즘 등 3개의 매장이 새로 오픈했다. V73은 수작업을 통한 가죽 프린팅 효과의 컨버스 백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스마트한 상품이다. 스폐셜데이 10% 할인과 롯데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53년의 역사와 전통을 지닌 이탈리아 직수입 브랜드로 전 세계 65개국에 수출되는 글로벌 브랜드인 마나스와 60년 전통과 장인 정신에 현대의 신기술을 더한 일본 슈즈 브랜드로 패션과 기능을 겸비한 컴포트 슈즈인 네오리즘도 오픈했다.
◆동아백화점
동아쇼핑점은 15일까지 여성 여름 코디 제안전을 진행한다.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아나카프리, 케네스레이디, 앳마크, 로엠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 의류 기획전을 통해 원피스와 재킷, 스커트 등 여름 인기 아이템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이상 할인 판매한다. 1층 제화전문관에서는 수입 제화 여름 인기 상품전 행사를 통해 나인웨스트, 토리버치, 코치, 캘빈클라인 등 해외 직수입 샌들과 구두를 20~30% 할인 판매하며, 기능성 구두 전문 브랜드 락포트도 남성, 여성 제화를 균일가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미국산 생(生)블루베리를 항공직송으로 들여와 판매한다. 시력보호 등에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진 블루베리는 올 상반기 수입 과일 매출 4위를 차지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마트는 미국 오리건주의 생블루베리를 항공직송을 통해 2t을 준비했고, 310g(팩)을 9천900원에 판매한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