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백화점
대백프라자점은 9일까지 '여름 반바지'샌들 특가전'을 연다. '스포츠웨어 코디 제안'을 통해 르꼬끄스포르티브, 컨버스 등 브랜드의 의류를 판매하고 '우리 아이와 남편을 위한 여름 반바지'에는 휠라키즈, 프로스펙스 반바지를 준비했다. '여름샌들 특가'에서는 세이브힐즈의 버블플랍, 오브엠의 샌들 등을 판매한다.
대구백화점 본점은 15일까지 '실속 리빙페어'를 펼친다. 테팔 쏘테이스티 프라이펜, 실리콘 조리도구 등 주방용품과 여름이불을 특가에 선보인다. 행사기간 동안 본점 생활관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영수증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아이스쿨러백을 증정한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8일까지 슈에무라, 크리니크가 참여하는 '코스메틱 2대 특별초대전'을 마련했다. 슈에무라는 5일부터 '슈에무라 오일데이'를 통해 얼티메이트 클렌징 오일(450ml)을 선보이고, 크리니크는 5만원 이상 구매시 더블마일리지를 적립해주고 모공교정 세럼세트를 준비했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파우치 등 각종 증정행사도 펼친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8일까지 '선풍기 특집전'과 '홈패션 기능성 여름 침구 기획전'을 진행한다. 삼성'한일'신일 등 제조사의 선풍기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기능성 여름침구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동아백화점
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여성 바캉스 패션 여름 상품 특집전' 행사를 8일까지 진행한다. 기간 동안 여성의류 매장에서는 티셔츠와 원피스, 가디건 등 여름 인기 아이템을 50% 이상 할인 판매하고, 제화 전문관에서는 게스, 미닝스, 비프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하는 여름샌들 특가전을 통해 균일가 판매 한다. 또 스포츠 매장에서는 비치 수영복과 아쿠아 슈즈, 모자 등 바캉스 관련 용품을 할인 판매 한다.
◆이마트
이마트가 11일까지 바캉스 인기 음식인 불고기를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한우불고기, 호주산 소불고기, 국내산 돼지불고기 3종을 4인 가족이 바캉스지에서 즐길 수 있는 1kg 내외 산소포장팩 상품으로 판매한다.
이마트는 자두'찰옥수수'블루베리 등 제철 햇 농산물을 11일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김천과 의성에서 재배된 햇 자두는 가장 잘 익은 45g 이상의 자두만 선별했고, 옥수수는 여수와 보성 등 찰옥수수 명산지에서 수확 후 2일 이내 점포에 입고돼 신선도를 유지했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