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 현안사업 국비 확보 공동 노력"

입력 2012-06-13 07:20:50

의성군 당정 간담회

의성군은 김재원 국회의원과 당정 간담회를 갖고 현안사업 및 내년도 국비 예산 확보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의성군은 김재원 국회의원과 당정 간담회를 갖고 현안사업 및 내년도 국비 예산 확보에 힘을 모으기로 했다.

의성군은 11일 새누리당 김재원 국회의원과 주요 현안사업과 국비 확보 방안 등에 대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새누리당 김재원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복규 의성군수와 실'과장 등 21명이 참석한 가운데 군정 현황과 현안사업, 신규사업 설명 순으로 진행했다.

의성군은 이날 의성건강복지타운 조성과 조문국박물관 건립 등 현재 추진 중인 사업 24건과 2013년 주요 국'도비 투자사업인 의성 안평~안동 풍천 간 도로 확장 등 44개 사업, 신규사업으로 의성관문 건립 등 6개 사업을 김 의원에게 설명했다.

김복규 군수는 "지역 발전을 위한 국비 투자 사업을 많이 확보하기 위해서는 당'정 간 협력이 무엇보다도 중요하다. 새로운 시책 발굴과 국비 예산 확보 등 공동으로 대응 전략을 마련해야 한다"고 했다. 김재원 국회의원은 "고향인 의성 군민과 약속한 공약사항 실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당'정이 더 자주 만나 정책 발굴 및 국'도비 예산 확보를 위한 전략을 마련, 국회 의정 활동을 통해 적극 반영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의성'이희대기자 hdlee@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