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단신]

입력 2012-05-19 07:49:27

◆대구백화점

대구백화점 본점은 20일까지 동성로 축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맥, 스틸라, 슈에무라 등 화장품 브랜드에서는 무료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남성 캐릭터 캐주얼, 트레디셔널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에서 20만원 이상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대백프라자는 싱글족을 위한 '미니 & 싱글 상품전'을 22일까지 진행한다. 혼자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음식부터 쿠쿠 3인용 압력 밥솥, 에이스 침대 수퍼 싱글 제품 등 다양한 1인용 생활 소품들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 대구점은 20일까지 '진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A/X, 트루릴리젼 등 해외 프리미엄진 브랜드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CK진, 버커루 등의 의류를 균일가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상인점은 22일까지 '성년의날 영패션'구두 페스티벌'과 24일까지 '부부의 날 건강'비타민 제안전'을 진행한다. 나이스크랍, 온앤온, 탠디, 소다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영패션과 구두 구매 영수증 제시 고객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비타민 제안전에서는 비타민과 홍삼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현대백화점

현대백화점 대구점은 동성로축제 기간을 맞아 '동성로'반월당 페스티벌'을 28일까지 진행한다. 구매 금액대 별 상품권 증정과 함께 20일까지는 U-PLEX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행사를 진행한다. 28일까지는 '제1회 슈즈페어'도 펼쳐진다. 여름 신상품 구두 경매 이벤트로 50% 가격으로 구두를 구매할 수 있고, 유명구두 스페셜 데이에는 세라, 탠디, 소다 등의 구두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동아백화점

동아쇼핑은 23일까지 '핸드백'구두 여름 상품 초대전' 행사를 진행한다.

밀라숀, 시슬리, 바나바나 등 핸드백 전문 브랜드와 키플링, 레스포색 등 캐주얼 가방 브랜드, 게스, 나인웨스트, 스티브매던 등 해외 직수입 브랜드가 참여해 핸드백과 구두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마트

이마트는 최근 가격이 크게 오른 자연산 광어를 양식가격 수준으로 판매한다. 이번에 준비된 물량은 30t으로 산지 선단과 직거래와 경매를 병행하면서 대규모로 구매해 가격을 크게 낮췄다.

김봄이기자 bom@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