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 TBC 봄맞이 개편, PD저널 팩트·별主婦傳 등 신설

입력 2012-05-14 15:23:09

TBC 'PD저널 팩트' 17일 오후 11시

TBC는 2012년 봄을 맞이해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를 찾아간다. 그동안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온 '생방송 TBC 투데이'와 '휴먼스토리 피아노'를 폐지하고 심층고발 프로그램 'PD저널 팩트'와 별난 아줌마들의 별난 도전 '별主婦傳'(별주부전) 등의 프로그램을 신설해 지역 방송만의 밀착성 높은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제대로 된 PD저널리즘을 구현하겠다는 야심찬 기획으로 신설된 심층고발 프로그램인 'PD저널 팩트'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17일 첫방송 되는 'PD저널 팩트'는 PD가 직접 출연, 단독 진행하는 방식을 통해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신뢰감을 높였다.

TV 속의 재미도 더했다. 별난 아줌마들의 별난 도전 '별主婦傳'이 일요일 오전 10시 4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지난 4월 말부터 접수된 200명의 응시자들 중 오디션을 통해 선발된 4명을 '제1기 주부원정대'로 선발하고, 이들과 함께 청소년 문제, 잃어버린 꿈, 스타 만나기, 해외문화 탐방, 각종 봉사활동 등을 진행한다.

느긋한 토요일 오전 8시 40분부터는 재밌고 다양한 아이템들을 통해 재미와 정보, 감동을 책임지는 '행복충전 토요일이 좋다'가 있다. 지역 전통시장의 숨겨진 진면목을 소개하는 전통시장 살리기 프로젝트 '시장은 살아있다', 결혼이주여성 및 다문화가정의 다양한 사례들을 발굴'소개해 이들의 조속한 한국 정착을 지원하는 '마메엄마', 전원주택에서 자연과 벗 삼아 살아가는 이들의 웰빙 노하우 '자연이 살아 숨쉬는 집' 등 다양한 기획코너들과 그 주의 핫이슈나 트렌드, 화제, 이색현장 등 풍성한 볼거리가 소개될 예정이다.

한윤조기자 cgdream@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