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제90회 어린이날 기념 어린이한마당 축제 개최
울진군은 제90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사할'제16회 어린이 한마당 축제'를 5월 5일 울진엑스포공원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울진청년회의소에서 주관하며 기념식 및 공연, 체험마당, 경품추첨 등 어린이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펼쳐질 예정이다.
식전행사로는 오카리나 공연, 어린이 댄스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이 이어지고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마술공연, 오카리나연주, 특공무술, 저글링공연, B-boy댄스 공연, 경품추첨 및 즉석 레크레이션 등이 주공연장에서 진행된다.
체험마당에는 페이스페인팅, 종이접기, 천연 염색체험, 풍선아트, 섬유아트, 한지공예, 무선무전기체험, 오카리나 만들기, 토피어리(어린이원예치료), 야생화 화분만들기, 나무 곤충만들기, 군장비 및 무기체험, 소방장비체험, 가족사진 촬영 등 어린이들을 위한 체험거리가 다채롭게 준비된다.
또한 행사 외에 울진군 엑스포공원과, 과학 체험관, 민물고기 전시관, 성류굴에서는 이날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에게 무료 개방된다.
울진군 관계자는 "많은 참여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어 어린이날 행사에 참여한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석 민 기자 sukmin@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안동시민들 절박한 외침 "지역이 사라진다! 역사속으로 없어진다!"
12년 간 가능했던 언어치료사 시험 불가 대법 판결…사이버대 학생들 어떡하나
한동훈 "이재명 혐의 잡스럽지만, 영향 크다…생중계해야"
[속보] 윤 대통령 "모든 게 제 불찰, 진심 어린 사과"
홍준표 "TK 행정통합 주민투표 요구…방해에 불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