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주 주간 인기동영상 1위는 이달 19일(한국시간) 열린 2011-201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첼시와 바르셀로나의 경기에서 결승골을 넣은 첼시의 디디에 드록바가 차지했다.(사진) 첼시의 홈 구장에서 열린 이날 경기는 바르셀로나의 일방적 우세 속에 진행됐다.
바르셀로나는 특유의 패싱 플레이로 골 점유율 72%를 기록, 첼시가 공을 만질 여유조차 주지 않았다. 또 바르셀로나는 슈팅을 19개나 시도하며 쉴 새 없이 첼시 골문을 두들겼다. 하지만 회심의 슈팅이 골대를 맞고 나오는 등 골운이 따라주지 않았다.
반면 첼시는 4개의 슈팅만을 기록할 정도로 바르셀로나에 열세를 면치 못했지만 한번의 찬스를 잘 살려 1대 0 승리를 거두었다. 첼시는 전반 47분 프랑크 람파드가 리오넬 메시로부터 공을 빼앗아 빠른 역습을 시도했다. 중원에서 문전으로 침투하는 긴 패스를 받은 하미레스가 재빠르게 크로스를 올렸고, 이것을 받은 드록바가 지체하지 않고 왼발 슈팅으로 바르셀로나 골망을 흔들었다. 한편 첼시는 홈경기에서 선승을 차지, 결승전 진출에 있어 유리한 고지를 차지했다.
2위는 이달 15일 방송된 SBS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에서 듀엣 무대를 선보인 박지민'이하이에게 돌아갔다. 이날 방송에서 박지민과 이하이는 미쓰에이의 'good-bye baby'로 특별 무대를 꾸몄다. 박지민과 이하이는 서로 다른 음색으로 개성 있는 무대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원곡과 다른 분위기로 편곡해 더욱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 두 사람의 매력에 심사위원들은 "이미 데뷔해 활동하고 있는 걸그룹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도 "둘이 듀엣으로 음반 내도 되겠다" "부담없이 부르니까 듣는 사람이 훨씬 더 편안했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3위는 이달 20일(한국시간) 스페인 마드리드 비센테 칼테론에서 펼쳐진 2011-2012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4강 1차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발렌시아의 경기에서 2골을 몰아넣어 팀 승리를 견인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팔카오가 차지했다. 이날 경기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발렌시아의 오른쪽 측면을 집중공략했다. 전반 17분 투란이 발렌시아의 오른쪽을 돌파해 패스를 올리자 팔카오가 선제골로 연결했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전반 추가 시간 발렌시아의 호나스에게 동점골을 내줬지만 후반 들어 3골을 내리 쏟아부으며 승부를 결정지었다. 후반 4분 미란다, 9분 아드리아누에 이어 33분에는 팔카오가 추가골을 터뜨려 스코어를 4대 1로 벌렸다.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후반 추가 시간 발렌시아의 히카르두 코스타에게 1골을 더 내주었지만 승리를 지키기에는 충분했다. 한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는 팔카오의 활약에 힘입어 발렌시아를 4대 2로 꺾고 결승 진출에 청신호를 밝혔다.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신세계병원 덕담
"하루 32톤 사용"…윤 전 대통령 관저 수돗물 논란, 진실은?
'이재명 선거법' 전원합의체, 이례적 속도에…민주 "걱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