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16kg 감량 식단 공개 "현미밥+채소볶음... 이동욱 책임져?"
개그우먼 김신영이 16kg 감량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해 화제다.
김신영은 17일 SBS 예능프로그램 '강심장'에 출연해 16kg 감량 식단을 공개했다.
김신영은 16kg 감량 식단에 대해"아침은 현미밥 한공기 채소볶음, 간식은 아몬드 10알 사과 4분의1쪽 단백질 셰이크, 점심은 오징어 채소 등을 먹는다"고 단백질과 과일, 채소로 구성된 다이어트 식단을 밝혔다.
김신영은 16kg 감량 식단을 공개하며 몸무게가 가장 많이 나갔을 때는 74kg이었으며, 현재는 16kg 감량으로 허리둘레가 25인치라고 날씬해진 몸매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송은이는 "촬영을 하면 간식 유혹이 많은데 김신영 씨는 그때도 꼭 본인 도시락을 가져와서 먹는다"고 설명했다.
이날 김신영은 16kg 감량 식단 공개에 이어 새 MC 이동욱의 조언으로 운동을 하다 오히려 몸이 상했다고 폭로했다.
김신영은 이동욱이 자신에게 "런닝머신, 자전거는 바람직한 다이어트 방법이 아니다. 아침 공복에 40~50분 동안 계단을 오르내려라. 나도 이 방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했다"고 다이어트 비법을 알려줬다고 밝혔다.
이어 "이동욱의 말대로 공복에 계단을 오르내렸는데 현기증 나고 관절이 나갔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뉴미디어국 하인영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