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은 주상복합아파트인 '수성 SK리더스뷰'를 특별 분양 중이다.
대구 최고층인 수성 SK리더스뷰는 지하 3층, 지상 36~57층 7개동 규모로 154.8㎡에서 349.1㎡까지 총 788가구로 구성돼 있다.
지상 6층부터(지상에서 22m 높이) 일반아파트 1층과 같은 조경공간과 산책로, 필로티가 갖쳐져 있고 지상 6층에 조성된 단지에는 조경공간과 7개에 이르는 주동들이 웰빙 산책로를 따라 하나로 연계돼 있다.
또 지하 1층에 홈프러스가 있어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한 단지다.
수성 SK리더스뷰는 입주민 만족도가 높은 아파트로 유명하다.
다양한 단지 내 행사 개최로 입주민 간 소통은 물론 입주 후 입주민 가든파티, 비어파티, 스크린 골프대회, 포토 콘테스트 등 지속적으로 입주민 행사를 개최하였고, 연말에는 아름다운가게와 자선바자회를 열고 가족 체험행사, 신년 운세 서비스를 제공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단지 내에서 '수성 SK리더스뷰 특별전시회 Deconpace'를 열어 다시 한 번 주목을 끌고 있다.
수성 SK리더스뷰가 주최하고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국내외 작가 27명이 참여하는 이 전시회는 아파트 내에서 열리는 독특한 미술 전시회다. 지금까지 우리 지역에서 아파트 내 미술 전시회가 열린 적이 없었던 터라 입주민뿐 아니라 인근 주민들까지도 관심이 많다. 수성 SK리더스뷰는 회화, 조각, 설치, 영상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 작품이 전시되는 이번 특별 전시회를 통해 일반 주거공간을 넘어, 예술이 있는 고품격 아파트로 또 다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전시회를 관람한 한 입주민은 "아파트 안에서 미술 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어서 좋은 경험이었다. 수성 SK리더스뷰는 수시로 이런 행사를 마련해주어서, 일상 생활이 늘 재미있다"고 말했다. '수성 SK리더스뷰 특별 전시회 Deconpace'는 4월 22일까지 아파트 103동 33층 전 층에서 열리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모든 사람들이 관람할 수 있다.
한편, 수성 SK리더스뷰는 현재 '뉴 프리미엄 서비스 365' 특별분양 중이다.
이 서비스는 3가지 특별한 혜택과 함께 60%의 은행 대출이자 5년분을 지원해주는 앞선 서비스다. 3가지 혜택으로는 취득세 감면 혜택 변경에 따른 세금 상승분 지원(9억원 이하, 1주택자에 한함), 고객 맞춤형 인테리어 제공(선택), 매직 글라스 시공(선택)이 있다.
수성 SK리더스뷰의 한 관계자는 "입주민들의 만족도가 높아지면서 미분양 가구가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며 "층별로 10~30%의 할인 분양가를 적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수성 SK리더스뷰 분양 홍보관은 단지 내 커뮤니티센터 8층에 있다. 문의 053)761-9900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