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혁신도시 인근의 노른자 지역
우방(대표이사 심명대)은 동구 율하택지지구내 아이 유쉘 단지를 분양 중이다.
20일부터 청약접수에 들어간 율하 아이유쉘은 지상 13~15층, 20개 동에 902가구 규모며,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구 34평형)로 구성돼 있다.
6가지 타입으로 평면을 세분화해 소비자들이 다양하게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입주는 2013년 말 예정이다.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돼 발코니 확장공사비를 포함한 평균분양가는 기준층 기준 3.3㎡당 670만원 대이고, 중도금 60%에 대해서 전액무이자가 적용된다.
특히 지난 2월말부터 주택공급에 관한 규칙이 개정돼 새롭게 시행됨에 따라 대구뿐만 아니라 경북도에 거주하는 만 20세 이상 거주자라면 누구나 순위내 청약이 가능하다.
우방 관계자는 "금호강 조망권을 확보하고 있으며 신서혁신도시와 연결되는 대규모 택지지구 내 단지로 도시철도나 학교, 쇼핑 등 기반시설이 갖춰져 있다"며 "향후 혁신도시 개발이 본격화되면 투자가치 또한 상승할 것 것"이라고 밝혔다.
실제 롯데쇼핑플라자와 이마트, 홈플러스 등 대형쇼핑센터가 주변에 있고 도시철도 1호선 율하역이 걸어서 3, 4분 거리로 초역세권일 뿐 아니라, 동대구IC 를 5분대에 이용할 수 있다.
또 범안로를 비롯해 대구공항, 동대구역, 4차선 순환도로 등 입체적인 교통망까지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율하 우방 아이유쉘의 또 다른 특징은 친환경 설계와 대형 커뮤니티 시설을 꼽을 수 있다.
6개동 1층 전체를 필로티로 설계 특화하여 단지 개방감과 입주자의 프라이버시 및 보행 동선을 확보하고 있다.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는 물론 친환경 산책로, 풍부한 녹지공간과 인라인스케이트장, 놀이 테마공간 등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인간중심의 단지로 조성돼 풍부한 녹지공간을 누릴 수 있게 설계됐다.
환경친화 라이프는 각 가구별로도 만날 수 있다. 가구 일괄소등(조명'가스)시스템, 스마트폰을 이용한 조명'난방제어, 절수페달 배치 등 입주민의 부담을 줄여주는 에너지절감 시스템이 도입돼 있다.
또 단지내에 피트니스센터는 물론 에어로빅장, 샤워실, 라커룸, 실내퍼팅연습장, 실내골프연습장을 갖추고 있다.
그 외 초고속 정보통신 1등급 예비인증을 비롯해 디지털 홈네트워크가 실현된다.
주방에 대형TV폰(10인치)을 비롯 엘리베이터 가구콜 기능과 가스'전기'수도 원격검침시스템을 도입했으며 최첨단 지문인식디지털도어록과 주차관제시스템 등 첨단보안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율하우방아이유쉘은 견본 주택 문을 연 지난주말 동안 1만여 명의 방문객이 몰려 소비자들의 관심도를 반영하고 있다.
우방은 견보주택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경품행사를 계속 열고 있다.
우방 심명대 대표이사는 "실수요자들에게 인기평형인 전용면적 84㎡, 902가구가 율하지구내 마지막 노른자 땅에 조성된다"며 "주택명가 우방이 자부심을 걸고 심혈을 기울이는 만큼 멋진 작품이 될 것으로 확신하고 있으며 소비자들의 가격부담도 최소화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053)356-1100.
임상준기자 news@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野, '피고인 대통령 당선 시 재판 중지' 법 개정 추진
검찰, '尹 부부 사저' 아크로비스타 압수수색…'건진법사' 의혹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