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 현대호텔이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으로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추운 날씨로 인해 야외 활동이 어려운 요즘 가만히 실내에만 있기 지루하다면 경주 현대호텔 튜릭아트 패키지를 이용해 보는 건 어떨까?
프랑스어로 '속임수'라는 뜻을 가진 'Truc'과 'Art'(예술)가 합쳐진 튜릭아트는 2차원적 평면그림을 3차원적 입체그림으로 보고 느끼고 만지고 추억을 사진에 담아 간직할 수 있는 멀티 콘텐츠를 뜻한다. 그림 속 주인공이 되어볼 수 있는 튜릭아트 패키지는 이달 말까지 진행되며 편안한 휴식을 선사할 디럭스 트윈룸 1박과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깔끔한 조식뷔페(2인), 그리고 튜릭아트 입장권(2매)으로 구성돼 있다.
요금은 주중(월~목요일) 12만8천원, 주말(금요일) 14만8천원, 주말(토'일'휴일 전일) 16만8천원이다.
이 외에 사우나 또는 수영장 이용 시 50% 할인(2인 기준), 경주 테디베어 박물관, 신라밀레니엄파크 할인권 제공(고객 요청 시)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문의는 호텔 홈페이지(www.hyundaihotel. com) 또는 전화(054-779-7200~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호텔현대 커피숍 '사라'는 오는 4월 30일까지 제철 과일인 딸기를 이용해 새콤달콤 딸기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딸기는 비타민C의 함량이 높아 감기 예방과 기미, 주근깨 방지에도 도움이 되며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고 싱그러운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사라에서는 체리주로 맛을 낸 신선한 딸기와 달콤한 휘핑크림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로마의 휴일', 상큼한 딸기소스를 곁들인 아이스크림 롤케이크와 마카롱, 달콤함이 일품인 딸기케이크 '오페라', 딸기와 복분자를 혼합한 딸기복분자 주스, 딸기와 블루베리를 혼합한 딸기블루베리 주스를 맛볼 수 있다. 사랑스러운 핑크빛의 딸기 마카롱은 테이크 아웃도 가능하다. 문의 054)779-7374.
경주'이채수기자 cslee@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국정원, 中 업체 매일신문 등 국내 언론사 도용 가짜 사이트 포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