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블 tvN 드라마 '닥치고 꽃미남밴드(이하 닥꽃밴)'가 일본에 수출된다.
23일 CJ E&M 방송사업부문 콘텐츠판매팀은 "일본의 유명 콘텐츠 배급사 CCC를 통해 지상파 드라마에 못지않은 조건으로 역대 케드사상최고가를 기록하며 판권을 판매했다"며 "이번 계약으로 일본 시청자들도 성준, 엘, 이현재, 유민규, 김민석 등 드라마 속 꽃미남 밴드 '안구정화'를 TV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CCC 측은 닥꽃밴 일본 수출에 대해 "음악과 청춘 로맨스가 결합된 신선하고 참신한 소재와 성준, 조보아, 엘 등 신인들의 등장에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CCC는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와 예능 '인피니트 당신은 나의 오빠'를 일본에 론칭시킨 일본의 종합 문화 콘텐츠 기업이다. 현재 '닥꽃밴' 뿐만 아니라 '로맨스가 필요해', '꽃미남 라면가게', '뱀파이어검사' 등 국내에서 화제를 모았던 케이블 드라마들이 해외 진출에 성공하고 있다.
한편, '닥꽃밴'은 꽃보다 아름답지만 한없이 거친 꽃미남들이 뭉친 고등학교 록밴드 '안구정화'를 중심으로, 패기 넘치는 청춘들의 우정과 사랑, 음악에 대한 열정을 그린 16부작 청춘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1시 tvN을 통해 방송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