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연 키스신 화제! 알콩달콩 러브씬!
주인공들의 엇갈리는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을 끌어들이고 있는 드라마 가 제리커플(제이비+리안)의 뽀뽀신 메이킹 영상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과거 연습생 시절 연인관계였던 제리커플의 풋풋했던 과거를 보여주는 장면으로 지난 5부를 통해 방송되어,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눈만 마주쳐도 웃음을 터뜨리는 박지연과 제이비의 귀여운 모습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기에 충분하다. 실제로도 동갑내기로 허물없이 지낸다는 두 사람. 뽀뽀씬 촬영에 수줍은 소년으로 변한 제이비와 '으아아 오글오글'이라며, 어색한 마음을 드러내는 박지연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과거 두 사람의 풋풋하고 알콩달콩한 사랑은 현재 해성(강소라), 유진(정진운)을 사이에 둔 사각 러브라인과 대비를 이루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해성에게 마음이 흔들리는 제이비의 모습을 보여주며, 더욱 흥미진진해진 러브라인은 앞으로의 스토리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한편 의 더욱 흥미진진해진 러브라인은 매주 월요일, 화요일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성남도시개발공사 조례 청탁' 김만배, 대법서 무죄 확정
"전작권 전환, 초기 비용만 35조원"…국힘 '정부 국방정책 점검 토론회'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
'전한길 입당' 지적에 신동욱 "민주당도 김어준과 얘기, 친북도 품어"
李 대통령 굳건한 지지율 이유 1위는 '경제·민생'…국힘은 19% 여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