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패션 종결자, '금발의 왕신발녀'의 정체는?

입력 2012-02-21 14:26:04

-'FUN' 한 발상이 돋보이는 헤드 베어풋 홍보 영상 '금발의 왕신발녀

머리에 거대한 신발을 쓰고 공항에 나타난 '금발의 왕신발녀' 영상이 화제다.

이 영상은 현재 유튜브에서 약 8만 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공개된 '금발의 왕신발녀' 영상은 2012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헤드 베어풋(HEAD Barefoot)을 홍보하기 위해 헤드에서 기획한 괴짜 바이럴 영상으로 알려졌다.

해당 영상 속에는 실제 사이즈의 2.5배 크기로 제작한 거대한 빅(Big) 베어풋을 머리에 쓴 금발 미녀가 공항에 등장한다. 운동화 같은 모자를 패션 소품으로 활용한 이 금발 미녀는 독특한 패션과 스타일로 촬영 당시 실제 톱 스타가 등장한 줄로 착각한 공항 이용객들의 주목을 받으며 환호성과 카메라 세례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이 영상은 유튜브 공개 후, 3일 만에 6만 히트 수를 넘겼고 유튜브 메인 및 HOT 동영상에 오르는 것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최다 조회수를 기록, 다음 사이트에서도 핫 이슈로 오르는 화제를 낳고 있다.

이번 홍보 영상에 등장한 헤드 베어풋은 헤드의 시그니처 아이템으로, 맨발의 움직임을 과학적으로 분석해 도심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맨발 운동의 효과를 누릴 수 있는 헤드의 대표적인 트레이닝 슈즈다.

한편, '금발의 왕신발녀' 영상은 http://www.youtube.com/watch?v=UnJacyy_id8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