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하이2 사각관계, 엇갈리는 러브라인! 흥미진진!
의 사각관계가 본격화됐다.
한층 강화된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내고 있는 의 6회에서는 해성(강소라)에게 닥친 최악의 위기와 더욱 흥미진진해진 러브라인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그 누구보다 뜨거운 열정으로 기린예고에서 꿈을 키웠으나 부족한 실력으로 인해 열반 행을 선고 받은 해성. 엎친데 덮친격으로 리안(박지연)과의 듀엣경연에 있어서도 스스로의 마이크에서 건전지를 빼는 자작극을 벌여 학교친구들조차 등을 돌린 상태가 되었다.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해성. 여기에 친구들에게 전하는 진심어린 사과마저 받아들여 지지 않자, 닭똥 같은 눈물을 뚝뚝 흘리는 해성의 모습은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실의에 빠져 있는 해성을 위로하기 위해, 사과를 덥석 베어먹는 제이비(JB)의 모습은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했고, 이를 지켜보며질투심에 불타는 유진(정진운)의 엇갈리는 러브라인은 다음 화를 손꼽아 기다리게 만들었다. 여기에 안티팬의 케익테러에서 자신을 구해준 유진에게 묘한 감정을 느끼는 리안까지… 점점 더 흥미를 더해가는 러브라인과 엇갈리는 사랑의 작대기는 시청자들을 가슴 설레게 만들며, 앞으로 펼쳐질 이야기에 대한 기대감을증폭시켰다.
한편 드라마 는 매주 월화 밤9시 55분, KBS2 TV를 통해 방송된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