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거리 공연에 기대감 증폭!
더욱 발칙하고 화려하게 돌아온 지상 최대의 드림배틀 (연출:이응복,모완일/극본:허성혜)가 월말평가의 흥분이 채 가시기도 전에 거리 공연이라는퍼포먼스를 준비하여,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극 중 월말평가의 여파로 열반으로 떨어지고 만 기린예고 돌+아이들과 그룹 '허쉬'의 멤버 리안은 자신들의 실추된 자존심을 회복하기 위해, 거리 공연이라는 아이디어를 낸다. 여기에 기린예고 최고의 음악적 멘토 양진만 쌤의 합류로 오합지졸이었던 기린예고 돌+아이들은 홍대 일대를 마비시킬 최고의 공연을 펼치게 된다. 양진만의 본격적인 합류로 앞으로의 팀 배틀은 더욱 흥미진진해질 전망이다.
강소라, 2AM의 정진운, 티아라의 박지연, 김지수 등 국내 최고의 배우와 가수들이 등장하자, 홍대 일대는 순식간에 몰려든 팬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기린예고 돌+아이들이 전하는 풋풋한 매력과 신선한 감동에 관객들은 박수갈채를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팬들은 공연 실황을 촬영한 스틸 컷과 동영상을 인터넷에 올리며, 이번 거리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기린예고 돌+아이들이 펼치는 열정의 거리공연은 댄스 위주였던 월말평가 무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만족시킬 전망이다.
거리 공연 스틸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 월말평가의 결과로 우열반으로 나뉘게 될 기린예고 돌+아이, 최고의 아이돌의 운명은 오늘 저녁 밤 9시 55분, KBS2 TV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성남도시개발공사 조례 청탁' 김만배, 대법서 무죄 확정
전한길 "尹지지 후보 없으면 내가 당대표 출마"…입당후 논란 계속
"전작권 전환, 초기 비용만 35조원"…국힘 '정부 국방정책 점검 토론회'
'전한길 입당' 지적에 신동욱 "민주당도 김어준과 얘기, 친북도 품어"
특검 압수수색에 권성동 "야당 탄압"…野 "국회의장 메시지 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