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소식이 많은 올 겨울, 본격적인 스키와 보드 시즌을 맞아 스키장을 찾는 이들이 늘고 있다. 스노우보드와 스키를 즐기는 이들에게 스키와 보드의 능숙하고 현란한 기술만큼이나 중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개성넘치는 스키장패션디이다.
스키장은 대부분 도심보다 기온이 훨씬 낮기 때문에 몸을 따뜻하게 보호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 이 스키장패션과 스키장코디의 기본이라고 할 수 있다. 더불어 멋진 스키장패션과 세련된 스키장코디는 단순히 스키와 보드를 타는 것을 넘어 겨울의 분위기를 한결 만끽하게 해주는데 도움이 된다.
올겨울 스키장패션의 가장 큰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컬러라고 할 수 있다. 컬러를 통해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상큼하면서도 화사한 스키장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겨울여행패션의 컬러가 어둡고 단조롭기 때문에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눈에 띄면서도 세련된 스키장 패션 코디가 가능하다.
인디비쥬얼 컨템포러리 캐쥬얼 브랜드 컬쳐 콜(culture call)의 패딩은 올겨울 스키장패션의 스타일링 포인트를 반영한 최적의 아이템으로 손꼽힌다. 패딩 특유의 무겁고 투박한 느낌은 화려한 컬러를 통해 경쾌해졌고, 슬림한 디자인을 통해 가벼운 느낌을 주고 있다.
또한 컬쳐 콜(culture call)의 웰론 패딩점퍼는 비비드한 컬러감과 탁월한 소재감, 세련된 디자인이 스키복패셔니스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그린, 옐로우, 바이올렛 3가지 컬러로 화사함을 더한 웰론 패딩점퍼는 뒷부분의 허리끈 조절로 체형에 맞는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가볍고 우수한 탄력성과 보온성을 가진 미세섬유인 웰론으로 제작돼 있어 변색이나 털빠짐 현상이 없다는 것도 웰론 패딩점퍼의 장점으로 손꼽힌다.
컬쳐 콜(culture call)이 출시한 패딩은 상큼한 컬러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스키장코디, 스키복패션 이외에도 겨울여행패션과 평상복으로도 코디가 용이해 실용성과 디자인을 중시하는 패셔니스타들에게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