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맛집, 키친마나부 오픈기념 블로그 체험단 모집

입력 2012-01-16 15:26:10

위메프의 지역카테고리 서울,경기, 세부카테고리 광진, 송파카테고리에 키친마나부라는 업소가 단순하게 50명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고자 위메프와 제휴영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쿠폰 판매목표는 50매, 현재 판매수량은 147매로 목표대비 300%를 달성에는 큰 차질이 없을 것이며, 구경중인 사람들까지 고려하면 성공 목표율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남은 기간동안 얼마의 쿠폰이 판매되던 재미있는 사건이 또 하나있어 그 재미를 더하고 있다.

그 재미는 다름아닌 블로그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는 사실이다.

체험단 모집에 응모하려면, 이메일 paramet@nate.com으로 참여의사를 밝히는 메일과 함께 자신의 블로그 주소(URL)를 통보해주면 된다고 한다. 가능하면 신청자의 모든 인원을 수용할 예정이며, 구지 제한을 둔다면 100여명수준이라고 하니 한번 도전해 보아도 크게 실패볼 요소는 없는 것으로 보여진다.

영업장과의 통화를 통해서도 접수는 가능하지만, 가능하면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진행하고자 하는 것이 업장의 부탁이기도 하다.

참여기한은 1월31일까지 가능하며, 참여자에게 주어지는 특전은 모든 메뉴를 50%에 이용가능하며, 블로그 포스팅중 참신한 것들을 대상으로 추가리워드가 증정될 예정이다.

업장측에 의하면 다음주중 최종안이 마무리될 것이며, 현재 거론되는 것들은 블로거들의 문화활동을 장려할 수 있도록 뮤지컬 및 연극업체들과 제휴, 키친마나부가 아닌 다른 외식업체들과의 제휴 또한 진행중에 있다고 한다.

업장의 모든 책임을 지고 운영을 맡고있는 이수연이사의 말에 따르면, 블로그 체험단을 운영하는 이유는 오픈전부터 업장의 위치를 놓고 많은 고민을 하던 중 과감하게 신천 먹자골목 메인통을 고수하지 않고, 오고가실 고객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지하철역 바로인근(신천역 4번출구)이며, 버스정류장에 업장를 오픈하게 됐다는 것이다.

직장인들의 퇴근 후 짧은 여가시간, 각종모임에 참여하려면 모임장소에 이르는 시간까지도 만만치 않은데 그 시간마저도 줄이고, 모임이 끝난 후 귀가를 편안히 할 수 있도록 교통수단 이용에 남모르는 배려까지 숨어있다고 한다.

역사인근이며, 버스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는 그곳은 대다수 화장품, 일반브랜드 가두점, 유명제과점등 실제 일반음식점과는 거리가 먼 업장들로 구성되어 있는 것이 사실이다.

정통일식에서 맛볼 수 있는 이쟈까야와 맛과 문화, 한국 고유의 참이슬로부터 시작되는 대중문화의 공간이 절묘한 만남이 있는 곳이 신천맛집, 키친마나부이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