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학생문화센터 13~15일 공연
가족뮤지컬 '피터팬'이 13일부터 15일까지 사흘간 대구학생문화센터에서 공연된다.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에까지 동심의 세계를 인도했던 피터팬을 원작으로 하는 뮤지컬 피터팬은 2007년 초연 이래 각종 예매 사이트에서 1, 2위 상위권에 들며 높은 예매율을 보였으며 서울 장충체육관과 국립극장 해오름극장 공연 기간 중에도 예매율 1위를 달성하기도 했다. 200회 이상 공연을 하면서 누적 관객 30만 명 돌파, 70% 이상의 객석 점유율을 기록하며 명품 가족뮤지컬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이번 작품에서는 더욱 화려해진 플라잉 액션과 환상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팍스컬쳐'에서 제작하는 뮤지컬 피터팬은 미국 ZFX사의 오리지널 FLYING 기술을 도입해 무대뿐 아니라 객석까지 자유자재로 날아다니는 입체적인 플라잉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아름다운 음악과 더불어 아동극에서는 드물게 무대가 시시각각으로 변해 아이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ZFX사는 1994년 설립 이래 획기적이고 새로운 플라잉 방법을 선보여 빠르게 성장해왔으며 전 세계에서 최고의 플라잉 기술을 가진 업체로 손꼽히고 있다. 현재 브로드웨이에서 올려지는 400편 이상의 공연과 쇼들을 책임지고 있다. 라스베이거스의 기술력과 팍스컬쳐가 만나 이번에 공연되는 피터팬에서는 더욱 화려해진 플라잉 기술을 만날 수 있다. 금'토요일 오후 2시, 오후 5시 30분, 일요일 오전 11시, 오후 2시. 문의 02)3141-3025.
전창훈기자
댓글 많은 뉴스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전광훈 "대선 출마하겠다"…서울 도심 곳곳은 '윤 어게인'
이재명, 민주당 충청 경선서 88.15%로 압승…김동연 2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