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신곡 'Lovey Dovey'로 음원차트 정상 등극!
2012년 흑룡해의 첫 번째 1위를 티아라가 차지했다.
최근 소리바다(대표 양정환)는 티아라의 '러비 더비(Lovey Dovey)'가 1월 1주차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전했다.
이 곡은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이 공동 작곡했으며 강한 비트에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돋보이는 신나고 중독적인 멜로디의 팝댄스곡이다. 티아라는 이 곡을 비롯해 여성 듀오 다비치와의 듀엣곡 '우리 사랑했잖아'(2위)와 'Cry Cry'(10위) 모두 주간차트 10위권 안에 랭크 시켰다. 현아&현승 'Trouble Maker'는 3위로 하락했으며 리쌍의 '광대(With BMK)'는 1계단 상승한 4위를 기록했다. 다이나믹듀오의 정규 6집 [DIGILOG 2/2] 타이틀 곡 '거기서거기(Without You)'가 7위에 새롭게 이름을 올렸다. 또한 데뷔 6년 만에 첫 솔로 정규 앨범을 발매한 그룹 '에이트'의 이현은 '너니까'는 8위, 엠블랙의 '낙서'가 9위를 차지했다.
박재범의 '별'은 15계단 상승한 12위에 오르며 상승 곡선을 그리고 있다. 이 곡은 R&B 세레나데로서 연예인이지만 오랫동안 변치 않는 연인에 대한 마음을 노래하고 있으며 실제로 세븐과 박한별의 이야기를 모델로 만들어졌다.
[나는 가수다] 가수 박완규가 부른 '고해(임재범)'이 14위에 안착했으며, 혼성그룹 레전드인 코요태의 '했던 말 또 하고'가 16위에 올랐다.
한편, '빌보드 싱글차트 최장기간 랭킹(76주)'라는 영예로운 기록을 가지고 있는 이 시대 최고의 싱어송라이터 Jason Mraz의 새 싱글 'I Won't Give Up'이 18위로 진입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90% 득표율에 "완전히 이재명당 전락" 국힘 맹비난
권영세 "이재명 압도적 득표율, 독재국가 선거 떠올라"
이재명 "TK 2차전지·바이오 육성…신공항·울릉공항 조속 추진"
대법원, 이재명 '선거법 위반' 사건 전원합의체 회부…노태악 회피신청
이철우 "안보·입법·행정 모두 경험한 유일 후보…감동 서사로 기적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