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룡해 결혼 앞둔다면 '코엑스 웨딩박람회' 찾아보자!

입력 2012-01-05 09:19:18

흑룡해 결혼 앞둔다면 '코엑스 웨딩박람회' 찾아보자!

60년 만에 찾아온 흑룡의 해를 맞아 결혼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처럼 좋은 해에 결혼을 하는 만큼 예비 신랑신부들은 제대로 된 결혼준비를 하고자 하는데, 생각보다 복잡하고 까다로워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에 웨덱스코리아는 2012년을 시작하는 1월을 맞아 "오는 1월 13일(금)부터 1월 15일(일)까지 3일간 삼성동 코엑스 1층 A홀에서 결혼의 모든 것을 한 눈에 알아 볼 수 있는 제 '37회 웨덱스코리아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웨딩박람회는 1992년부터 시작된 국내 최대규모의 웨딩박람회로서, 매년 다수의 우수 웨딩업체들이 참가해 다양한 웨딩정보와 알뜰한 결혼준비를 이뤄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러한 혜택들에 매회마다 수 많은 예비부부들이 방문하고 있다.

특히 삼성카드와 함께하는 이번 37회 웨덱스코리아 웨딩박람회는 20년 전통의 웨딩박람회 전문기업 웨덱스웨딩과 한국웨딩플레너협회가 공동 주관하여 한 차원 더 높은 서비스가 제공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코엑스에서 열리는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우선 방문하는 모든 예비부부들에게 2012년 일룸 탁상용 달력을 증정하고, 웨딩 패키지를 상담하는 이들에겐 2012년 일룸 벽걸이용 달력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경품추첨을 통해 영국 헨리청소기 및 예비부부들의 관심을 이끌 각종 경품들을 제공한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대한항공 후원으로 피지 FIJI(난디) 왕복항공권의 행운도 누릴 수 있어 신랑신부에게는 결혼정보도 얻고, 비용도 절약할 수 있는 1석 2조의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2년 흑룡의 해에 보다 완벽한 결혼식을 꿈꾼다면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웨딩박람회를 어서 방문해보자.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