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신혼가구로 유명한 미라지가구, 부산점 오픈
신혼가구장만부터 클래식한 명품가구들을 다수 만나볼 수 있는 '미라지가구'를 분당, 대구, 일산, 제주점에 이어 부산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미라지가구(대표 이경숙)는 지난 1일 1000평 규모의 초대형 쇼룸을 갖춘 미라지가구 부산점을 오픈 했다고 밝혔다.
미라지가구는 수입 거실장, 식탁, 침대, 소파 등 명품수입가구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명품수입가구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 가능해 신혼가구를 장만하는 이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이번 부산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을 흡수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미라지가구는 이번 부산점 오픈을 기념하여 전 매장에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나섰다. 첫 혜택으로는 방문고객 중 300만원 이상 구매하는 분에 한해서는 화장대 의자를 무료로 증정하며, 구매한 가격에 따라 적용되는 할인율을 통해 최대 10%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한편, 명품 신혼가구 전문 미라지가구는 다양한 신제품들을 장만하고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이번엔 모던하고 엔틱한 분위기의 붙박이장 제품들을 다수 들여왔으며, 겨울에 어울리는 다양한 카페트와 러그 신제품들도 출시했다.
50여 개의 미국 유명브랜드를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해 거품 없는 가격을 제공하고 있는 미라지 수입가구는 분당, 대구, 일산, 제주, 부산은 물론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재명 다시 보이네 와"…참사 후 커뮤니티 도배된 글 논란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전광훈, 무안공항 참사에 "하나님이 사탄에게 허락한 것" 발언
음모설·가짜뉴스, 野 '펌프질'…朴·尹 탄핵 공통·차이점은?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