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토익학원, 겨울방학 앞두고 수강생들 북적
여름방학에 비해 상대적으로 긴 겨울방학을 앞두고 많은 대학생들이 다양한 계획들을 세우고 있다. 그 중 방학 때면 매번 빠지지 않는 계획이 있는데, 바로 '토익점수 올리기'다.
높은 토익 점수는 취업의 기본사항임은 물론 교내 교환학생 선발 시나 각종 홍보대사와 같은 활동에 있어서 많은 도움을 주기 때문에 대학 1학년생부터 취업을 앞둔 4학년생들까지 모두가 신경 써야 한다.
때문에 올해도 어김없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대학들이 몰린 신촌 토익학원가에는 토익강의를 듣고자 하는 학생들로 북적이고 있다.
특히 얼마 전 수능을 끝마친 예비 대학생들의 수강등록비율이 높아지고 있는데, 대부분 토익을 처음 접하는 학생들로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는 수업을 찾고 있다. 그 중 입문반과 600-700점 목표반인 신촌YBM토익학원 '폭풍토익반'을 향한 학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지고 있다.
신촌YBM토익학원 폭풍토익반은 타임스와 가디언지에서 선정한 영국 심리학 명문대학 University of Surrey에서 사회 심리학과 석사졸업을 한 헬렌 강사가 이끌고 있는 수업이다.
헬렌 강사는 영국의 ITTT테솔을 수료하고 유럽인들에게 영어를 가르친 경력이 있다. 또한 이데일리TV에서 매일 생방송으로 영어뉴스를 번역에 시청자들에게 설명하는 등의 생방송 진행 경험을 갖춘 우수한 실력의 강사이다.
특히 이러한 밑바탕으로 실제적인 영어실력을 올리면서 탄탄한 토익 기초 다지기까지 이뤄주고 있어 수강생들로부터 많은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신촌YBM토익학원 폭풍토익반의 한 수강생은 "한동안 토익 공부를 전혀 하지 않아 토익에 대한 감을 잃었었는데, 한 달이라는 짧은 시간 동안 헬렌 선생님과 함께 해보니 힘들었지만 원하는 점수를 얻을 수 있어서 좋았다"며 "특히 문법의 중요 포인트를 잡아주고 문장 구조를 명확하게 해설해주어 독해오류를 많이 줄일 수 있었다. 또한 수업 외 스터디는 원하는 토익 점수를 얻는데 가장 많은 도움이 되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헬렌 강사의 폭풍토익반은 수강생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우선 목표점수에 도달하지 못한 학생들에겐 언제나 재수강이 가능하게 하였고, 매달 진행되는 특강 역시 무한으로 수강 가능하게 했다. 또한 토익 기출문제들을 철저하게 분석한 자료들을 통해 입문반 5,000제, 초급반은 10,000제의 실제시험과 유사한 형식의 주요 문제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매 수업시간 단어테스트와 문법복습을 통하여 의지력 약한 학생들도 모두 따라오도록 했다. 이 외에도 빠진 수업은 MP3파일로 보충할 수 있는 기회와 헬렌 강사의 1:1 지도 등은 폭풍토익이 가장 자랑하는 부분이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최상목 배신, 내란 앞잡이?…윤석열 지지 폭등 [석민의News픽]
"헌법재판관, 왜 상의도 없이" 국무회의 반발에…눈시울 붉힌 최상목
尹 강제 수사 선 넘은 사법부·공수처…절차적 하자 정황 드러나
임영웅 "고심 끝 콘서트 진행"…김장훈·이승철·조용필, 공연 취소
"尹, 목숨 걸 용기도 없이 계엄" 조갑제·정규재 한목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