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오레, 기능성 '수유가리개' 선보여…스타일도 강조

입력 2011-12-22 09:05:15

베베오레, 기능성 '수유가리개' 선보여…스타일도 강조

미국 유아 전문 브랜드 베베오레(bebe au lait)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더불어 휴대성과 기능성을 모두 겸비한 '수유가리개'를 국내에 본격 론칭했다.

전세계적으로 아이를 위해 모유수유를 적극 권장하고 있지만 국내의 경우 대형 백화점 등 소수 시설 외에 편의시설이 갖추어져 있지 않아 아이와 함께 이동하는 엄마들이 불편함을 겪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이 때문에 많은 엄마들이 점차적으로 수유가리개를 찾고 있는 분위긴데, 지금까지는 외국의 수유가리개 제품을 직수입해서 사용하거나 직접 천을 가지고 만들어 쓰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이번에 베베오레가 국내 론칭한 수유가리개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아기를 모유수유 해야 하는 엄마들에 애로사항을 해결해 주기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 공원, 차 안, 대중교통 등 언제 어디서나 주위 시선에 신경 쓰지 않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허 받은 상단 와이어는 접어서 보관해도 변형이 되지 않으며, 수유 시 아이가 엄마를 바라보며 편안하게 수유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주는 역할을 한다. 안쪽에 자리한 양쪽 모서리 포켓은 테리원단으로 되어 있어 아이의 이물질을 닦아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포켓 안에 노리개 등 작은 소품을 보관할 수도 있다.

또한 부피가 가볍고 사이즈가 작아 휴대가 편리하며, 햇빛 가리개, 바람막이 등으로 활용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였다.

더불어 눈길을 끄는 것은 제품의 스타일리시함이다. 고급스러운 패턴을 기본으로 한 심플한 디자인에서부터 화려한 디자인까지 100% 면 소재의 패브릭에 담아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현재 베베오레는 수유가리개 외에도 후터스하이더스 수유가리개, 릴 에브리데이 럭셔리 블랭킷, 릴 후드타워, 릴 턱받이 등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베베오레 수입•유통을 맡고 있는 이도컴퍼니티앤디 전범준 대표는 "미국에서 각종 어워드를 수상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베베오레의 수유가리개를 국내에 출시하게 됐다"라며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물론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도컴퍼니는 베베오레 브랜드의 종합몰 입점 런칭 행사로 체험단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12월25일까지 일주일간 GS샵에서 '베베오레'를 검색하면 40%할인된 체험단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베베오레의 수유가리개는 현대백화점 디아스베이비(목동, 중동, 무역센터점) 매장과 주요 온라인 쇼핑몰, 베베오레 공식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소영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