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최대 아웃도어 단일매장…블랙야크 범어점

입력 2011-12-20 07:06:09

"메머드급 규모 단일매장에서 즐기는 아웃도어 쇼핑".

진정한 등산 마니아들은 겨울등산을 즐긴다. 특히 주변에 명산이 많아 등산인구가 많은 대구에는 다양한 아웃도어 브랜드들이 등산 마니아들을 유혹한다. 그 중에서도 블랙야크 범어점은 다양한 제품과 넓은 쇼핑공간으로 겨울 아웃도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명품 아웃도어 브랜드를 지향하는 블랙야크는 1996년 등산전문 브랜드로 시작해 산악인과 등산인으로부터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블랙야크 범어점'은 블랙야크 매장 중에서 가장 큰 규모의 단일매장으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아웃도어 쇼핑의 메카인 대구에서도 떠오르는 쇼핑 중심지 범어동에 지난 10월 확장오픈을 통해 지하 1층과 지상 1층 총 200여평의 매장 규모를 갖췄다. 전용 주차공간까지 확보하고 있어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보니 구미, 포항 등 타지역 손님들도 즐겨찾는다.

1층은 연중 최고 70%까지 할인판매하는 신제품 의류와 등산용품이 진열돼 있고, 지하 1층에서는 텐트'코펠'접이식 식탁 등 오토캠핑 용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다. 정상가에 판매되는 신제품과 다양한 할인폭을 선보이는 상설 할인 제품을 함께 판매해 유행과 실속을 동시에 챙길 수 있다.

다양한 제품과 쾌적한 쇼핑환경을 갖추고 있는 범어점은 전국 블랙야크 매장 중에서도 상위 매출 매장에 랭크될 정도로 매출 규모도 상당하다. 현재 블랙야크 범어점은 신제품 구스다운을 30% 세일행사 중이며 겨울용 상설 할인제품도 다량 입하돼 판매하고있다.

블랙야크 범어점에서 추천하는 올 겨울 아웃도어 패션은 '다운자켓'. 다운자켓은 강추위가 예상되는 올겨울에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코트스타일, 롱 스타일, 야상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의 다운자켓을 청바지 같은 일상복 위에 멋스럽게 걸쳐 입으면 올겨울 아웃도어 패션이 완성된다.

노경석기자 nks@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