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가 대세 "2주 연속 음원차트 점령!"
'국민 여동생' 아이유가 각종 음원차트 2주 연속 1위에 오르며 가요계 대세임을 증명했다.
타이틀곡 '너랑 나' 뿐만 아니라 '삼촌', '비밀', '잠자는 숲 속의 왕자', '별을 찾는 아이' 총 5곡이 2주 연속 20위권에 랭크 되며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이어 혼성 유닛을 결성한 비스트 '장현승(JS)'과 포미닛 '현아'의 'Trouble Maker'가 30단계 상승하여 2위를 차지했다.
한편 서정적인 멜로디가 강조된 감미로운 발라드 노래들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5년 만에 컴백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4인조 보컬 그룹 노을은 드라마 '빠담빠담' OST '살기 위해서'로 3위에 등극하며 '그리워 그리워(9위)'와 함께 고공행진 중이다.
또한 애절한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에이트의 '한사람(천일의 약속 OST)'은 52계단 상승하여 8위에 안착했다.
허각의 '죽고 싶단 말 밖에'가 3계단, 울랄라세션의 '서쪽 하늘'은 5계단 상승하며 각각 14, 15위에 이름을 올리며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수지가 부른 '눈물이 많아서'는 5단계 하락하며 16위를 차지했다.
그 밖에 일렉트로보이즈 'Ma Boy 2'는 14계단 상승하여 12위에 오르며 다시 20위권 순위에 진입했으며 아이돌 그룹 인피니트가 부른 달달한 로맨틱 겨울송 '하얀 고백(Lately)'으로 18위에 안착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