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청솔기숙학원 양평/비봉캠퍼스, 재수생들의 서울대 도전기

입력 2011-12-13 08:52:40

[기숙학원] 재수생을 위한 기숙학원 강남청솔직영 비봉/양평캠퍼스

강남청솔기숙학원 양평/비봉캠퍼스, 재수생들의 서울대 도전기

[기숙학원] 재수생을 위한 기숙학원 강남청솔직영 비봉/양평캠퍼스

수능에 실패하거나 학창시절 방황으로 공부시기를 놓친 재수생들 중에는 꿈을 포기하거나 좌절하는 사람이 유독 많다. 마음을 잡고 열심히 하려고 할 때 제대로 시작할 수 있는 토대가 없기 때문이다.

그러나 강남청솔 직영기숙학원의 문과전문 양평캠퍼스와 이과전문 비봉캠퍼스를 선택한 이들은 달랐다. 재수생이라는 타이틀을 안고도 독한 마음으로 기숙학원의 스케줄대로 노력한 결과, 서울대를 비롯한 명문대 문과와 이과의 합격 열쇠를 거머쥐었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재수생활을 마무리하고 서울대 및 전국 각지의 명문대학에 수월하게 입학한 기숙학원 강남청솔직영 비봉/양평캠퍼스 재수생들의 재수선행반 모집 요령과 조언을 들어보자.

내 의지를 확고하게 만들어 준 문과 전문 강남청솔 양평캠퍼스

올해 서울대 인문학부에 입학하게 된 최양은 항상 "내 의지를 더욱 강하게 만들자"는 말을 가슴에 새겼다고 한다. 최양은 작년 수능을 완전히 망친 이후 친구들이 모두 흥청망청 겨울방학을 보내고 있을 때, 그 의지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부모님과 상의 끝에 기숙학원에 들어오게 되었고 그게 바로 문과전문 강남청솔 양평캠퍼스였다.

지금은 목표를 향해 한 발 한 발 차분하게 걸어 나갈 수 있지만, 그 이전에는 공부하는 방법도 제대로 몰랐다는 최양은 자신도 모르게 의지가 약해져 있었다고 회상했다. 강남청솔 양평캠퍼스는 그런 그녀에게 전화위복이 되어준 계기가 되었다. 뜻대로 되지 않아 답답할 때 속마음을 털어 놓으면 자신을 진심으로 걱정해주는 선생님들의 마음이 느껴졌다.

최양은 강남청솔 양평캠퍼스를 통해 서울대 합격의 영광을 누릴 수 있게 된 것은 "체계적으로 짜인 맞춤형 눈높이 학습부터 인터넷으로만 볼 수 있었던 최진기 강사 까지 모든 것이 문과 수험생에게 완벽한 시스템"이라고 극찬했다.

이과로 분리된 강남청솔 비봉캠퍼스 에서 스스로의 가능성을 입증하다

강남청솔 비봉캠퍼스에서 이과 재수생활을 시작한 조양 또한 이번 수능에서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은 재수선행반 선배이다. 비봉캠퍼스는 이과생을 위해 유명 생물강사 백호를 투입하고 철저히 이과생만을 위한 맞춤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기숙학원이다.

조양이 기숙학원에서 재수생활을 하기로 마음을 먹고 강남청솔 비봉캠퍼스에서 본격적으로 공부를 시작한지 반년, 드디어 모의 수능에서 놀랄만한 성과를 이루어냈고 그때부터 공부가 재밌어지기 시작했다.

그 페이스를 유지해 이번 수능에서 좋은 성과를 낸 조양은 "강남청솔 비봉캠퍼스는 오래된 경험과 노하우로 어떤 학원보다 재수생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다. 우리가 왜 수능에서 실패했는지, 우리에게 필요한 학습이 어떤 것인지 제대로 파악하여 문과 이과를 구분한 시스템으로 학생들에게 효율적인 공부를 지시한다. 이 분리형교육을 통해 학습 효과가 극대화되어 좋은 성과를 이루어 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올 대입수학능력시험은 수능시험이 쉽게 출제된 여파로 재수전문 대입학원에 예년보다 많은 재수생이 몰릴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이미 강남청솔 비봉/양평캠퍼스에서 개강하는 수능 재수선행반 모집에는 3학기가 끝나기도 전에 문의 전화가 이어지고 있을 정도다. 한편 강남청솔 비봉캠퍼스는 지방 학부모들을 위해 하루 2번 고속버스터미널과 수원터미널로 버스를 운행 중이다.

강남청솔 비봉기숙학원 측에서는 "이번 수능 고득점자 중에서도 재수를 결정하는 경향이 많다"며, "재수를 결정했다면 지금 이 순간부터 다시 의지를 확고히 다지면서 새 학기를 준비해 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조언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