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 재수생을 위한 기숙학원 강남청솔직영 비봉/양평캠퍼스

입력 2011-12-09 15:55:39

[기숙학원] 재수생을 위한 기숙학원 강남청솔직영 비봉/양평캠퍼스

2012수능도 끝이 났다. 주사위는 이미 던져졌고 웃는 자와 우는 자는 나눠졌다. 마냥 울고 있을 수만 없는 것이 재수를 결심한 학생들이다. 지금은 자칫 휩쓸리기에 좋은 시간이다.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은 고삐 풀린 망아지마냥 정신없이 놀기에 바쁘다. 졸업을 앞둔 들뜬 분위기와 설레는 크리스마스 또 연말까지 겹쳐 학생들의 마음은 축제 속에 있다.

하지만 재수를 결심한 당신은 반드시 예외이어야만 한다. 수능이 끝난 지 불과 열흘 남짓, 벌써부터 기숙학원이 인터넷 검색어 순위권에 오르는 등 재수선행반에 관한 재수생들의 관심이 뜨겁다.

내년 이맘 때, 또다시 뼈아픈 패배를 반복할 수는 없다. 어떤 기숙학원을 선택해야 할까. 재수생들의 올바른 선택을 위해 재수선배들의 조언을 들어봤다.

밝은 표정으로 2012 수능을 마친 재수생 최양(21세)양은 작년 이맘 때 자신의 심정에 대해 고백했다.

'작년 수능을 완전히 망쳤어요. 사실 망친 것도 아닌 것이 그만큼 노력하지 않은 결과를 그대로 받은 것이었죠. 친구들은 모두 축제 분위기인데 혼자 낙오자가 된 것 같아 참담했고, 재수를 결심한 저는 겨울방학 친구들과 어울리게 될까 두려워 부모님과 상의 끝에 기숙학원에 들어오게 되었고 그게 바로 청솔 양평캠퍼스였어요.'

최양은 청솔 기숙학원을 한마디로 '전화위복' 이라고 표현했다. 그만큼 청솔을 최양에게 놀라울 정도로 발전된 성적을 선물했다. 공부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청솔기숙학원 양평 캠퍼스의 최대 장점이라고 전한 최양은 '청솔과 함께 했기에 제가 이번 수능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친구들보다 1년이 뒤쳐졌지만 청솔을 선택하지 않았더라면 더 긴 시간 뒤쳐졌을 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어요. 재수를 선택한 문과학생이라면 자신 있게 양평캠퍼스를 추천해 주고 싶어요. 제가 직접 경험해본 만큼 좋은 기숙학원이라고 자부합니다. 체계적으로 짜인 맞춤형 눈높이 학습부터 인터넷으로만 볼 수 있었던 최진기강사 까지 모든 것이 수험생에게 완벽한 시스템이랍니다' 라고 거듭 극찬했다.

또한 비봉에서 재수나기를 한 조양(21세) 학생 또한 이번 수능에서 만족스런 결과를 받을 수 있었다.

내년이면 드넓은 캠퍼스를 누빌 꿈으로 가득 차 있는 조양은 청솔기숙학원 비봉캠퍼스를 학생의 능력을 200% 끌어내는 학원이라 평가 했다. '청솔 기숙학원은 오래된 경험과 노하우로 어떤 학원보다 재수생들의 고충을 잘 알고 있더군요. 우리가 왜 수능에서 실패했는지, 우리에게 필요한 학습이 어떤 것인지 알고 있는 청솔이야 말로 재수생들의 한줄기 빛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문과 이과를 구분한 시스템은 지금생각해보면 너무나 당연한 것이지만 보통 기숙학원에서 감히 시행하지 못하고 있는 시스템이랍니다. 청솔기숙학원은 이 분리형교육을 통해 학습 효과를 극대화 하고 있어 큰 장점이에요. 비봉캠퍼스는 이과생을 위해 유명 생물강사 백호를 투입하고 철저히 이과생만을 위한 맞춤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저는 비봉에서 2012수능과의 싸움에 승리를 얻었어요. 지금은 대학생 새내기가 될 생각에 부풀어있답니다. 공부 때문에 남자친구를 한 번도 사귀어보지 못했는데 대학생이 되면 꼭 cc가 되고 싶어요.

이번 수능에서도 재수를 결심하는 친구들이 많던데,,남일 같지 않아 마음이 아픕니다. 자신에게 맞는 방법으로 꼭 내년 수능에서 승리하길 바래요!' 라고 전하는 두 학생의 눈빛에서 후배를 향한 끈끈한 정이 느껴졌다.

매년 그랬듯이 2012수능 또한 말도 많고 탈도 많았다. 하지만 모두가 같은 조건이었고 자기 여하 나름의 결과를 받은 것이다. 재수를 결심했다면 금쪽같은 겨울을 기초다지기에 올인 하는 것은 어떨까. 새 학기가 시작되어야 재수가 시작되는 것이 아니다. 지금 이 순간부터가 시작이다.

[강남청솔 비봉/양평 캠퍼스 2013 재수선행반 모집요강]

■ 개강일자 2011년 12월 29일(목) 오후 2시

■교육기간 2011년 12월 29일(목) ~ 2012년 2월 재수정규반 개강일 전까지

■ 모집대상 고교 졸업자 및 2012년 2월 졸업예정자

■ 모집학급 및 인원 강남청솔양평캠퍼스[문과전문관] : 문과 4개반

■ 강남청솔비봉캠퍼스[이과전문관] : 이과 4개반 [이과 : 비봉청솔가기]

■ 모집기간 공고일로부터 선착순 마감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