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내 피부에 득이 되는 클렌징법

입력 2011-12-06 08:13:03

-피부 친화력 우수, 클렌징 피부 보습 좋아 재구매율 높아-

겨울철, 내 피부에 득이 되는 클렌징법

-피부 친화력 우수, 클렌징 피부 보습 좋아 재구매율 높아-

외부와 실내의 온도차이가 심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겨울철에는 예민한 피부가 말썽을 일으키기 쉽다.

특히 화장으로 피부를 두껍게 덮고 있는 여성들의 경우 블랙헤드나 피부 트러블 유발이 더욱 쉽기 때문에 규칙적인 각질 제거와 클렌징이 가장 중요한 예방법이 된다.

화장은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사실쯤은 이미 누구나 다 알고 있는 사실. 특히 겨울철 올바른 클렌징 법은 자신의 피부 타입에 맞는 자극적이지 않은 타입의 오일이나 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좋으며, 부드럽게 맛사지 해주는 방식으로 지우도록 한다. 두꺼운 메이크업 시에는 클렌징폼으로 마무리하는 것이 좋다.

단 주 1회 정도는 딥클렌징을 하는 것도 좋다. 스팀타월로 모공을 열어준 후 모공 각질관리 제품으로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모공 속을 깨끗이 청소해준 다음, 전용 제품으로 피지를 녹여내거나 흡착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화장품의 주요 성분이었던 물 대신 허브 추출물, 온천수 등을 사용해 기능성을 강화한 천연 화장품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 피부에 자극이 되는 딥 클렌징 제품도 천연제품을 활용하면 더욱 효과적인 클렌징이 가능하다.

▲ 엔비 "바이탈 클렌징 밤", 천연화장품으로 안심

천연화장품 전문 브랜드에서 최근 출시한 엔비화장품의 '바이탈 클렌징 밤'은 우수한 피부 친화력과 트러블, 모공, 블랙헤드, 수분 보습에 좋은 효과로 남성과 여성, 학생들에게까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엔비 바이탈 클렌징 밤은, 밤 형태의 포뮬러가 피부에 닿는 순간 부드러운 오일로 변하여 두꺼운 포인트 메이크업도 한번에 클렌징이 되는 제품이다. 클렌징 제품 사용 시 피부 마사지 효과뿐만 아니라 모공 속 가장 깊숙한 곳까지 노폐물을 녹여 빼내는 작용이 탁월해 모공관리까지 되는 딥클렌징 효과가 있다.

비타민C성분의 함유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고 촉촉함을 유지하며, 피부 친화력이 우수한 미네랄 오일 함유로 피부 노폐물 및 노화된 각질을 제거해 세정효과를 증대시켰다는 것이 엔비화장품 측의 설명이다.

최근 엔비화장품은 천연 남성화장품 엠크릿을 출시하여 더욱 많은 소비층을 확보한 상태다. 저렴한 트러블 기능성 화장품 판매와 할인이벤트 등을 실시하여 재구매율이 높은 브랜드임을 감안할 때, 엔비 바이탈 클렌징 밤의 구매율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