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세계박람회 내 민자호텔유치 기념 대명리조트 특별회원권 분양
통합 리조트멤버십 1200만원대 분양 받을 수 있고, 소유권 등기 이전도 가능
남해안 시대를 여는 첫장이 될 '2012 여수세계박람회' 단지내 민자호텔을 대명리조트에서 유치하게 됐다. 대명리조트는 이를 기념하여, 전국 10여개 지역 리조트를 별장처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통합 리조트 멤버십을 1,200만원에 특별 분양한다. 분양 상품은 패밀리형과 스위트 형이 있으며, 일시불 가입시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일시불 가입시 즉시 회원 앞으로 소유권 등기이전을 해준다고 대명리조트 측은 밝히고 있다.
이번에 대명리조트에서 분양하는 통합 리조트 멤버십은 회원권 하나로 골프 스키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와 전국 10여 개 지역 리조트를 별장처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여수사업 착수기념 특별회원권'이다. 항상 모집하는 것이 아닌 한정모집 이다.
주 5일 근무제에 맞춘 이번 특별분양은 남해안 시대를 여는 첫 장이 될 '2012 여수세계박람회' 단지내 민자호텔 유치성공을 기념의 성격을 지닌다. 이에 따라 다양하고 실용적인 서비스가 곁들여진 국내 최초의 '통합 리조트 멤버십'으로 분양된다.
창립31주년을 맞은 대명리조트가 분양하는 이번 통합 리조트멤버십은 '여수사업 착수기념 특별회원' 등기제 회원권이다.
분양상품으로는 패밀리형과 스위트형이 있다. 일시불 가입 시 정상가에서 약 10% 할인해줌과 동시에 회원 앞으로 소유권을 등기이전 해준다. 기억해야할 것은 이번 특별상품이 1/12지분 등기제 분양이라는 것이다. 1/12 지분 등기제 분양이니만큼 그만큼은 법적 재산권을 보장 받는다. 가입자격도 개인기명, 무기명 및 법인업체 명의 등 다양하게 분양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 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 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부여된다.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된다.
현재 대명리조트는 설악, 경주, 양평, 홍천, 양양, 변산, 단양, 제주, 여수, 거제 등 전국 10곳에 직영리조트가 있고, 해운대와 도고에는 체인콘도가 있다. 또 4곳의 호텔 도 있어 전국 16곳을 회원자격으로 별장처럼 언제든지 자유롭게 예약하여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비발디파크는 4계절 내내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스키월드, 정규골프장C.C, 오션월드, 퍼블릭 9홀 골프장등 각종 부대시설과 이번 완공한 유스호스텔(202실)과 오는 12월에 완공되는 체리동(278실)까지 2,319실의 국내 최대규모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서울/춘천 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1시간 정도면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점도 큰 매력이다. 실제 대명리조트 제주 경주 단양 양평은 뛰어난 입지조건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도 한려 해상국립공원에 위치한 대명리조트 거제와 여수는 활발한 공사가 진행되고 있어 국내 최고수준의 남부지역 4계절 종합 해양리조트로 탄생될 전망이다.
이처럼 대명레저산업은 매년 새로운 고품격 리조트를 오픈 하면서 편리한 예약 시스템과 철저한 회원관리로 대한민국 리조트 서비스의 신기원을 만들어내고 있다. 리조트 이용시 가장 불편한 점이 바로 예약 시스템인데 대명레저산업은 맞춤형 예약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대명레저산업의 맞춤식 예약관리시스템이란 엄격한 교육과정을 수료한 레저컨설턴트들이 최초계약에서부터 예약관리까지 철저하게 1:1 담당제로 관리한다. 따라서 어느 회원이든지 최고의 서비스를 받을 자격을 갖추고 있으며, 그에 합당환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고 늘 노력하고 있다. 가족처럼 여유로운 서비스를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산, 바다, 온천, 스키, 골프 그리고 4계절이 함께하는 곳 대명리조트(02-558-7126)에서 가족과 삶의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바로 지금이 대명리조트의 특별회원권을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라 할 수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형배, 尹 파면 후 "대통령·국회 갈등 해결 방도 없어"
이재명 "수도권 주요 거점을 1시간 경제권으로 연결"
안철수 "한덕수는 출마 포기, 김문수·한동훈은 결단해야"
[단독] 국민의힘, '한동훈 명의 당원게시판 사태' 덮었다
민주당 대선 후보 이재명 확정…TK 출신 6번째 대통령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