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피부 메이크업에도 부담없는 비비크림, 썬크림

입력 2011-11-09 10:18:50

여드름피부 메이크업에도 부담없는 비비크림, 썬크림

남녀 할 것 없이 외모 가꾸기 열풍은 이미 트렌드가 된지 오래다. 이는 비비크림 시장 내 치열한 경쟁구도만 보아도 알 수 있다. 그러나 이와 함께 우려의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여드름피부가 비비크림을 사용한 후 여드름이 악화된 경우가 심심치 않게 발견된다. 본래 비비크림은 '피부재생'이 주요 효과로 알려진 제품이었으나 '커버력'에 집중되면서 피부건강에서 멀어지게 된 것이 그 이유이다.

때문에 비비크림의 현란한 광고 속에서 무작정 비비크림을 구입했다가는 피부를 망칠 우려가 있어 주의가 요구된다. 특히 여드름피부라면 '피부보호' 효과를 갖춘 비비크림을 찾는 것이 트러블을 예방하고 현명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이다.

'피부보호'를 위해 태어난 비비크림.

인스킨에서는 피부건강과 잡티 커버 모두 다 잡고 싶은 여드름피부를 위해 '피부 보호'에 충실한 비비크림 '프리미엄 세이프 블레미쉬 밤'을 출시했다. '프리미엄 세이프 블레미쉬 밤'은 '피부 보호본능을 자극하라'는 슬로건을 걸고 출시된 제품답게, 알로에베라젤, 캐모마일추출물, 카렌듈라추출물이 보습과 진정 효과를, 감초추출물, 알란토인 등이 영양공급을 책임져 트러블로 민감한 피부를 보호한다.

여드름피부가 '프리미엄 세이프 블레미쉬 밤'을 사용하면 좋은 또 다른 이유로는 피지흡착파우더 성분의 함유와 WISOT 방식 덕분이다. 제품에 함유된 피지흡착 파우더 성분이 피지를 잡아주고 WISOT 방식이 최적의 수분을 유지시켜 번들거리지 쉬운 여드름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 보송보송한 피부표현을 가능케 한다.

컬러는 연구원 및 국가공인 컬러리스트이 개발해 한국인 특유의 노란빛을 감추고 트러블 피부의 붉은기를 가려줄 수 있는 핑크빛으로,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돋보인다.

썬크림도 잊지 말아요.

비비크림을 챙겨 발랐지만 썬크림은 바르지 않은 당신. 썬크림도 잊지 말자. 비비크림 내에는 자외선 차단 기능이 있지만 가을철 따가운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려면 썬크림을 바르는 것이 효과적이다.

여드름피부는 오일프리 '내추럴세이프썬크림(SPF35 PA++)'을 사용하도록 한다. 오일이 전혀 함유되지 않은 오일프리 제품이라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므로 썬크림 사용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유기농 캐모마일꽃수가 함유돼 민감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시켜 주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된다.

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인스킨 홈페이지(www.inskin.co.kr)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또한 인스킨에서 진행하는 기초화장품 샘플 증정 및 전문가의 피부 상담 등의 정보도 볼 수 있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최신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