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 청담동 명품 웨딩드레스 무료 체험, 푸짐한 이벤트 마련 -
웨딩박람회, 보다 특별한 결혼준비
- 2012 청담동 명품 웨딩드레스 무료 체험, 푸짐한 이벤트 마련 -
당장 내년 봄으로 결혼식 날짜를 잡은 커플들은 결혼식 준비로 분주하지만, 막상 시간만 허비하게 되는 경우가 많다. 나만의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고민만 늘어놓을 것이 아니라, 한자리에서 다양한 결혼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것도 현명한 방법이 된다.
웨딩전문가그룹 (주)한국웨딩네트웍스가 주최, 2011년 마지막 웨딩애비뉴 결혼&혼수박람회가 오는 11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교육문화회관(서울 양재)에서 양일간 개최된다.
본 행사는 LG전자, 국민카드, 롯데카드, 동화면세점, 서울중구건강가정지원센터, 네이버, 네이트, 구글, 다음 등에서 후원하고 유명 브랜드 업체가 참여하는 웨딩애비뉴 결혼&혼수박람회는 국내 최고 웨딩페어로 손꼽힌다.
예식장을 기본으로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헤어&메이크업, 예물과 한복, 가전, 가구, 재무설계, 피부, 예단, 허니문 등 다양한 준비 정보를 실전 경험이 풍부한 전문 웨딩플래너에게 현장에서 즉석 1:1 컨설팅으로써 받아볼 수 있다.
박람회에 참석하는 예비신랑신부 전원에게는 캐리커쳐 즉석 스케치가 고급액자와 함께 제공되며, 고급무선주전자와 최신 웨딩정보가 가득한 웨딩다이어리, 헤어스타일링 및 네일아트 시연 등 푸짐한 경품도 마련되어 있다.
웨딩애비뉴 관계자는 "박람회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세부신혼여행, 웨딩패키지, 신랑신부한복, 웨딩카서비스, 커플링, 영화티켓, 여권지갑, 웨딩잡지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비롯하여 2012년 청담동 명품 신상, 인기 웨딩드레스 무료체험 코너는 특히 예비 신부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보다 진정성 있는 박람회를 위해 정찰제와 서비스 보증제도를 시행하고 있는 것도 본 박람회만의 장점이다."고 전했다.
결혼박람회 신청은 홈페이지(www.wavenue.kr)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한편 박람회 기간 동안 선착순 100쌍에게는 건강가정지원센터와 웨딩애비뉴가 함께하는 2011년 결혼예비교실 무료수강신청 기회를 제공한다.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5·18묘지 참배 가로막힌 한덕수 "저도 호남 사람…서로 사랑해야" 호소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