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3(목) 10:00 접견실 / 한국시리즈 우승 주역 대구시청 방
삼성라이온즈 선수단 대표 대구시청 방문!
- 11.3(목) 10:00 접견실 / 한국시리즈 우승 주역 대구시청 방문 -
시민에게 기쁨과 대구의 자존심을 안겨준 삼상라이온즈 선수단 대표가 11월 3일 오전 10시 대구시청을 찾아 그 동안 대구시민의 뜨거운 관심과 격려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삼성라이온즈는 5번째 한국시리즈 제패의 기쁨도 잠시 뒤로 미루고 아시아를 제패하기 위해 선수단을 소집해 훈련준비에 바쁨에도 불구하고 11월 3일 오전 삼성라이온즈 야구단의 김인 사장, 송삼봉 단장, 류중일 감독, 진갑용 선수, 오승환 선수, 최형우 선수, 배영섭 선수가 대구시청을 찾는다.
대구시는 이번 방문에 시청 건물과 주요 가로변에 축하 현수막을 걸고 대구시청 직원들은 선수단 모두를 위해 힘찬 박수로 한국시리즈 우승을 축하할 계획이다. 특히 김범일 시장은 일일이 선수단에게 꽃 목걸이를 걸어주면서 축하인사를 나눌 예정이다.
삼성라이온즈의 한국시리즈 제패는 금년 8월에 개최한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성공적 개최와 더불어 대구의 브랜드 가치를 드높이고 스포츠 도시로서의 위상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키는 한편, 260만 대구 시민의 자긍심을 더욱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김범일 대구시장은 "이번 삼성야구단의 한국시리즈 제패를 기회로 아마추어 등 사회인 야구 활성화와 대구시민의 염원인 새 야구장 건립에도 박차를 가하고 구도(球都)의 명성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소영 인턴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