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가을, 남성 유니크 쇼핑몰 '비스킷버튼' 통해 남자 스타일이 다양해진다!
10월 17일 드디어 서울 패션 위크 S/S 2012가 시작되었다. 그리고 행사장 앞에서는 패션피플들의 가을과 겨울을 오가는 다양한 스타일이 눈길을 끈다. TV를 비롯한 여러 매체에서는 항상 스타일, 패션에 관한 이야기를 하고 사람들은 점점 보여지는 것을 중요시하기 시작했다.
특히 여자들 못지 않게 남자들도 패션에 관한 관심이 폭발적이다. 게다가 남자의 계절인 가을은, 패션피플들이 최고로 사랑하는 계절이 아닌가 싶다. 컬러부터 소재에 걸쳐 여러 가지 아이템들을 레이어드 해서 입기에 부담이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요즘은 패션스타일은 기계로 찍어 낸 듯이 비슷하다.
이런 현실에서 남들과 다른 유니크스타일을 고집하고 있는 비스킷버튼이 화제가 되고 있다.
남성 유니크 쇼핑몰 비스킷버튼(www.biscuitbutton.com)대표(이도연)는 남자들도 다양한 스타일을 즐기자는 모토를 가지고, 여러 아이템들을 믹스매치하고 컬러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어 마치 세계 각국의 스트릿 패션의 느낌을 과하지 않게 표현하는 스타일링을 제시하고 있다.
비스킷버튼(www.biscuitbutton.com)은 유니크한 개성있는 아이템으로 독보적인 쇼핑몰로 다가가고 있으며, 타 사이트와 다른 점은 개성을 중시하는 요즘 세대에 맞춰 남들이 가지지 못한 아이템으로 소장가치에 중점을 주며 업데이트를 한다는 것이 가장 큰 경쟁력이다.
남녀구분을 두지 않는 유니섹스제품으로 한층 멋진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곳이 아닌가 싶다.
똑같은 아이템이지만 코디에 따라 달라지는 개성 있는 코디들, 서울패션위크를 비롯한 여러 행사에도 참여해보고 또 다양한 스타일도 시도해본다면 자신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을 찾아감과 동시에 패션 센스도 나날이 발전하지 않을까?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이준석, 전장연 성당 시위에 "사회적 약자 프레임 악용한 집단 이기주의"
[전문] 한덕수, 대선 출마 "임기 3년으로 단축…개헌 완료 후 퇴임"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민주당 "李 유죄 판단 대법관 10명 탄핵하자"…국힘 "이성 잃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