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고 따뜻한 겨울 유아복의 선택은! 역시 유아쇼핑몰 코니블루
요즘은 TV에 나오는 아역 탤런트 들 뿐만이 아니라 지나다니는 아이들만 봐도 너무 예쁘다. 이는 유전적이나 환경적인 요인도 있겠지만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엄마들의 센스도 간과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각종 개인 블로그나 온라인 쇼핑몰들을 보아도 남다른 패션감각을 뽐내는 아기모델들을 볼 수 있다. 이는 그만큼 엄마들이 패션 트렌드에 관심이 높아졌다는 것을 보여주는 대목이기도 하다.
또한, 최근 직장에 다니는 워킹 맘들이 많아지며 시간을 절약하기 위해 아이와 함께 옷을 사러 가기보다는 인터넷으로 옷을 구매하는 경우도 많아지면서 유아복 쇼핑몰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온라인 쇼핑에 익숙한 젊은 엄마들은 많은 유아복 쇼핑몰을 둘러보며 아이에게 맞는 유아복을 찾고 있다.
요즈음 날씨가 추워지면서 보온성도 좋고 가볍고 활동하기 좋은 유아복을 찾는 엄마들은 유아복쇼핑몰 코니블루(www.coniblue.com)를 방문하고 있다고 한다.
유아복 쇼핑몰 코니블루에서는 따뜻하고 활동하기 편한 예쁜 디자인의 겨울 유아복은 물론이고, 판쵸, 배기바지, 야상 점퍼, 어그 등 질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겨울 유아복을 선보이고 있다.
코니블루는 우리 아이들의 건강과 피부를 생각하기에 예쁘고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에 많은 젊은 엄마들의 선택을 받고 인기를 누리는 것이 아닐까.
올해는 유독 추위가 빨리 찾아오면서 내 아이의 건강을 염려하는 엄마들이 서둘러 겨울 유아복을 구매하려 하고 있으며, 수 많은 유아복 쇼핑몰 중에서도 단연 돋보이는 코니블루는 발 빠르게 가
을, 겨울 상품들을 업데이트하며 다양한 유아복들을 선보이고 있다.
올 해 겨울 유아복은 내 아이를 위해 따뜻하고도 가벼운 코니블루에서 구매해보는 것이 어떨까.
뉴미디어국 maeil01@msnet.co.kr
댓글 많은 뉴스
문재인 "정치탄압"…뇌물죄 수사검사 공수처에 고발
홍준표, 정계은퇴 후 탈당까지…"정치 안한다, 내 역할 없어"
[매일문예광장] (詩) 그가 출장에서 돌아오는 날 / 박숙이
대법, 이재명 '선거법 위반' 파기환송…"골프발언, 허위사실공표"
세 번째 대권 도전마저…홍준표 정계 은퇴 선언, 향후 행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