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건설(대표 오세익)은 11월 북구 '침산동 강변 일성트루엘' 아파트 323가구를 분양한다.
침산동 강변 일성트루엘은 전용면적 59~84㎡ 총 323가구로 전체물량이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단지로 지어진다.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59㎡ 63가구, 66㎡ 122가구, 84㎡ 138가구로 총 10개 타입의 평면으로 다양성을 높였다. 희소가치가 높은 전용면적 59~66㎡의 소형아파트가 전체 가구 수의 57%인 185가구에 달해 실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 단지의 장점은 실속 설계. 공간 활용 극대화를 위해 전용면적 66㎡에도 4Bay 설계를 적용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또 각 동에는 데크 설계를 적용해 실제 1층 가구는 3층부터 시작된다. 이에 따라 지상 1, 2층은 주차장과 커뮤니티 시설로 꾸며지며 1층 가구가 3층 높이에 위치, 선호도가 낮은 저층의 리스크를 줄여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조망권도 빼놓을 수 없다. 37층 초고층 단지로 탁 트인 시야를 확보했으며 단지 앞에 신천이 위치해 있어 산책로와 운동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내에는 사색의 여유를 느낄 수 있는 정자마당, 아이들이 즐겁게 놀 수 있는 놀이마당, 물소리마당 등 다양한 조경시설을 조성했으며 피트니스센터, 실내놀이방인 키즈맘카페, 공부방인 북갤러리 등 고품격 커뮤니티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지상층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 맞벌이 부부를 위한 보육실과 입주민 어르신들을 위한 실버실이 제공된다.
단지 인근에는 칠성, 옥산, 침산초등학교 및 침산, 대구일중학교, 칠성고등학교, 경북대학교 등 대구에서 명문으로 꼽히는 학교들이 인접해 있다.
교통 또한 편리하다. 단지 앞 신천대로와 중앙대로를 통해 도심은 물론 앞산순환도로, 북대구IC로의 진입이 편리하여 어디든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교통을 갖췄다. 도시철도 1호선 대구역, 동성로가 가까이 있어 도심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 이마트, 롯데백화점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 있으며, 대구 오페라하우스, 시민운동장 등 문화시설도 가까이 있어 문화생활도 쉽게 누릴 수 있다. 도시철도 1호선 대구역, 동성로가 가까이 있어 도심으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다.
침산동 강변 일성트루엘의 예상 분양가는 3.3㎡당 평균 600만원 중후반대로 책정될 예정이다. 모델하우스 위치는 대구시민운동장 맞은편. 문의 053)352-1800.
댓글 많은 뉴스
홍준표 대선 출마하나 "트럼프 상대 할 사람 나밖에 없다"
나경원 "'계엄해제 표결 불참'은 민주당 지지자들 탓…국회 포위했다"
홍준표, 尹에게 朴처럼 된다 이미 경고…"대구시장 그만두고 돕겠다"
언론이 감춘 진실…수상한 헌재 Vs. 민주당 국헌문란 [석민의News픽]
"한동훈 사살" 제보 받았다던 김어준…결국 경찰 고발 당해